티스토리 뷰

걍 스트레스때문인가보다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김 ct까지 찍었는데 병원에서 이상 없다고 했으니까! 그러다 암보험 들일이 있어서 저 내용을 고지했더니 그럼 이상없다는 소견서 받아오라고 하길래 오늘 서류 떼러감 근데 갑자기 저번 ct 찍은거에서 미처 발견 못한 게 있다면서 대학병원 산부인과 가라네? 내가 병원에 안와서 전달을



들까하고 메리츠에서 온라인으로 가계약서를 받았는데 요즘 보험은 유사암 제외 소액암 어쩌고 그런데 실효된보험 약관보니깐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진단 확정시 3천지급이라고 이렇게 나와있어요. 이게 더 좋은건가요?저 항목에 자궁암 유방암 위암 기타





연락도 잘 안되고 무조건 좋으니까 해라 이러는 사람도 있고. 실비는 무조건 싼데가 좋지만 어린이 보험은 알아보고 해야하잖아. 안그래도 벌써 들어둔 종신보험 비싸기만 하고 쓸데없는데 ㅜㅜ 이번에는 잘 알고 해야겠다 싶더라. 메리츠,



MG, 흥국 화재? 여기만 알아봤어. 보험회사에서 견적을 내줬는데 3 중에서 같은 구성 제일 싼데로 하면 되는 거지?? 그리고 중요한 건 구성인 건데 내가 암보험이랑 일부 실비가 있으니까 그걸 제외한 걸로 구성 끼어넣는 거겠지?? 일단 내가 받은 자료는 내가 가진 암보험에 대한



상담지연으로 바쁘다는거야? 그러더니 기다린 사람 실비 진행해주는 게 아니라 보통 이렇게는 안해줄려고 한다고 말문 띄우더니 다른데도 연락해보셔서 알겠지만 원래 이바닥이 이렇대;; 근데 내가 실비만 들고 안 하겠다는 게 아니라 실비부터 하고 어린이 보험은

별로인 거라 보험의 필요성은 못 느꼈지만 실비는 있으면 좋다하고 어린이 보험도 100세까지 보장이면서 나이제한이 있다 하니까 들어둘 수 있을 때 건강할 때 들어야겠더라. 설계사 몇명 전화해봤는데 다들 바쁜 건지 내가 초반에 실비만 관심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무성의한 사람도 있고

하지 않았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스스로 방어기재가 발동해서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게 했던거 같습니다) CT촬영 후 아까 못한 건강검진을 순차적으로 다했고 이제 결과 들으러 다시 의사쌤을 만났습니다. 결과는.. 다행히 간에 지방이 뭉쳐생긴 지방종이라고 하더라구요. 암은 아님! 그래도 정기적으로 지켜봐야한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못믿으시네요. 나 : 약관에는 절제,절개 를 하면 된다고 나와있구요. 병원에 물어보니 진단서에도 그렇게 적혀있다는데요. 설 : 그럼 진단서로 접수요 나 : 아니 안된다면서요.. 이거 제가 안알아보고 했으면 그냥 넘어가는거 아닌가요? 설 : 한번 접수해보세요 되는지 안되는지요. ------------------ 빡쳐서

실비보험2개인경우 나누어서 지급하는것처럼 보장이 줄어드는지, 아님 보험별로 진단금같은걸 타먹을수 있는지요 2) 혹시 추천해주실법한 가성비 암보험이 있을까요? 보험상품은 많은데...뭐가 좋은지 가늠이 안가서요.. 3) 만 29세 남자입니다. 기타 조언해주실게 있으시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 고견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가입하는게 나은지 궁금합니다. 금액은 비슷합니다...6만원 좀 안되던데.. 어떤 선택이 나을까여? 요즘 인터넷폐지모으기 많이하는 편인데 오케이캐시백에 연계해서 보험사에서 보험비전액대주는 보험이 몇가지 있더라고 전에 3대암보험 무료로 해주는거 있어서 가입해놨고 지금은 대중교통상해보험무료로 가입가능한거 있더라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