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해 양의지는 “한국 야구가 강해졌다는 의미이기도하다. 앞으로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포수가 인기있는 포지션이 됐으면 좋겠고, KBO리그에 더 좋은 포수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희망했다. 2019 WBSC 프리미어 12 대한민국과 푸에르토리코의 평가전이 2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경기 전 이정후가 타격훈련을





철거하는 작업이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다. 비용 문제도 있고, 해당 현수막을 철거하려면 크레인을 활용해야 한다. 국제대회가 치러지는 만큼 현수막을 철거하는게 맞지만 위와 같은 문제가 있어 현재 논의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그만큼 현수막 철거가 큰 작업이라는 의미다. 고척돔에서 공연을 하게 되면 공연하는 업체가 현수막을 철거하는데, 보통 2박





쳤다. 밀어내기 볼넷으로 쐐기 점수도 뽑았다. 하지만 ‘4번타자’ 박병호(키움)와는 한 차례도 연결되지 않았다. 박병호는 다섯 차례 타석에 서서 내야 땅볼 2개와 삼진 3개를 기록했다. 박병호의 침묵은 6일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호주전 승리에도 ‘과제’로 남았다. 그는 1일과 2일 푸에르토리코와 평가전에서도 5타수



1억원+대회 우승 상금 17억원 선전 다짐하는 야구 대표팀(서울=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대회에 출전하는 야구 대표팀 선수들과 코치진이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단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2019.10.29 uwg806@yna.co.kr (서울=연합뉴스) 장현구



나선다.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은 2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2019 WBSC 프리미어12 대표팀과 푸에르토리코의 평가전 2차전을 치른다. 이날 경기에 시구자는 가수 헨리가, 애국가는 펀치가 부른다. 2008년 슈퍼주니어의 중국 유닛 슈퍼주니어-M으로 데뷔한 헨리는 각종 예능 방송에서 활약하며





대표팀에 극적으로 합류한 좌완 이승호(20)는 생애 첫 태극마크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승호는 29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대표팀과 상무의 연습경기를 앞두고 팀에 합류했다. 키움 히어로즈와 두산 베어스 선수들은 한국시리즈(KS)에서 4차전까지 혈전을 치렀던 터라 대표팀 합류가 늦었다. 키움 소속인 이승호 역시 이날부터 공식적으로 태극마크를 달았다.





SK를 꺾고 리그 우승 코시에서 SK는 키움에세 업셋 스윕 두산이 키움을 코시에서 셧업으로 우승 + 송성문 사태 앞에 2경기 패하고 솔직히 안 봤어요. ㅋㅋㅋㅋㅋ 징크스를 믿는 저는 아 이건 틀렸다. 싶었거든요. ㅋㅋㅋㅋㅋ 그냥 운만 믿을 수 밖에 하고 안 봤어요. 이번 해는 참



하고 있다. 고척=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9.11.02/ [고척=스포츠조선 선수민 기자] "국가대표는 항상 감사한 시간이죠." 세 번째 성인 국가대표로 발탁된 이정후(키움 히어로즈)의 욕심은 끝이 없다. 태극마크에 담긴 의미를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정후는 2017년 11월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APBC) 대표팀에 승선하면서 처음 성인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었다. 신인으로





바로 잡았다. 피해자들은 대개 비난의 수위보다는 공격 대상이 자신을 넘어 주변으로 확대될 때 고통을 호소한다. 오지환은 인신공격성 악성 댓글을 지난해부터 무더기로 겪어왔지만 꾹 참아왔다. 올해에는 아내와 아이를 책임지는 가장이 됐다. 차명석 LG 단장도 최근 늘어난 악플에 대해 "나는 참을





있다. 한국야구위원회(KBO) 관계자는 "조상우의 머리가 길어 고정이 안 되고 안에서 뜬 채로 미끄러지더라. 대표팀 모자에는 찍찍이가 없는데…"라면서 "현재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일단 용품 후원 업체에 이야기를 해 놓았다. 여의치 않을 경우에는 다른 루트를 통해서라도 수소문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