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잘했어서 영화 '두번할까요' 예고편 초반은 평범한 로맨틱코미디 처럼 보이는데... 이정현 권상우 주연 이종혁도 출연 ???????????????? 말죽거리 콜라보





두번할까요 후기 (노스포) 두번할까요는 폭망했네요 영화 관객수 100만이 절대 쉬운게 아닙니다 두번할까요 봤는데 성동일,권상우 연기합만 좋았다 ㅅㅍ 두번할까요 영화 예고편 영화 두번할까요 티저예고편 두번할까요 봤는데 성동일,권상우 연기합만 좋았다 ㅅㅍ 혼영파인데 로코는 혼자보기싫어... 우리동네 씨지비 두번할까요 포디관에만 몰아넣음ㅜㅜㅜㅜ 두번할까요는 배급사가





관객수가 더 안나올 분위기네요 최근 개봉영화 애드아스트라 51만 양자물리학 55만 원스어폰어 타임 인 헐리우드 28만 두번할까요 17만 롱샷 19만 장사리 112만 퍼펙트맨 127만 힘을내요 미스터리 120만 물론 알라딘 1255만 라이온킹 474만 조커 487만 이런 영화도 있지만 생각보다 100만



아닌가 싶.. 마지막에 반전이...ㅋㅋㅋㅋ 나머진 진짜 다 별로 개연성도 없고 특히 이종혁캐는 보살수준 화 안내고 마지막에 웃으면서 결혼식 참여한거 ㄹㅇ 보살인듯 성동일,권상우 티키타카 좋았던거빼곤 별로였음 두번할까요 보고싶은데 혼자는 보기싫어서 예매미루는중 힝 주말까지 그래놨길래 걍 다른 동네 영화관 가려겅..





어디길래 시간표가 이따위지 솔직히 난 가보연 두번할까요 둘다 기대 이하였어 이번 한국 영화 개봉 예고편 두번할까요 별로려나..? 현재 상상 이상으로 망해버린 영화....jpg 영화 '두번할까요' 새 예고편이 떴는데.. 영화 두번할까요 그저 그렇긴 하네 어제 두번할까요 봤는데 나름 소소잼 ㅋㅋㅋ(ㄴㅅㅍ) 많이 보셨을 말죽거리



잔혹사 패러디 예고편으로 알려진 영화죠 저도 그것 때문에 보러 갔고요 근데 영화가 너무 2000년대 초반에 흔하게 보던 그런 영화군요 너무 뻔하고 예측 가능한 촌스러운 연출... 그나마 이정현이 정말 이쁘게 나오는게 위안입니다 권상우는 그래도 탐정 이후로 자기에게 어울리는 장르를 찾은듯한데... 개인적으론 예고편에 낚이진 마세요 엄복동 보다도



ㅜㅜ 우리동네 씨집 관 한갠데 시간표 꼬라지; 거기다 교차상영임 하루 5번밖에 안해 평은 가보연이 훨씬 좋던데 나름 허들 낮고 한영 다 잘보는 내기준 둘다 기대이하였음 둘중 뭐가 낫고 그런거도 잘 모르겠음 연기는 어차피



ㅋㅋㅋㅋㅋㅋㅋ 평 안 좋은건 아는데 혹시 본 덬 없음? 예고편에서 말죽거리 유니버스로 이슈 끌었던 개봉 7일차 16만명 소라게짤은 그렇게 어둠 속으로... 전에 예고편 보고 하필 캐스팅이 권상우 이종혁이라 말죽거리 드립이 입에서 맴돌았는데 진짜 의도한거였네욬ㅋㅋㅋㅋㅋ 급한분들은 1:25초부터



넘기 힘들어요 플랜맨 이라고 한지민,정재영 주연 영화있는데 각본도 좋고 재밌었는데 연기도 좋고 65만인거 보면;;; 나머진 진짜 다 별로 개연성도 없고 특히 이종혁캐는 보살수준 화 안내고 마지막에 웃으면서 결혼식 참여한거 ㄹㅇ 보살인듯 성동일,권상우 티키타카 좋았던거빼곤 별로였음 영화 예고편을 이런식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배우들 놀리는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