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슷한 상처를 가진 상대방을 만나면서 능동적인 인물로 성장한다"고 했다. 장성규가 "수현이 너무 답답하다. 답답 그 자체"라고 하자, 정도연은 "짝사랑 안 해봤냐? 짝사랑은 답답하다"고 지적해 웃음을 선사했다. 영화평 한마디씩 거들땐 괜찮은데 처음에 장성규가 하던 영화 간단하게 소개할때 끊어읽는게 어색해 이국주 한가인 이효리 장윤주 김고은 악동뮤지션





조혜련 씨스타효린 박소담 고아성 심은경 김영희 빅마마 이혜정 바다 등등 선호하는 스타일 = 박신혜 전지현 한지민 이나영 김연아 이상 제가 장가를 못가는 이유에 대해서 진지하게 곰곰이 한번 생각해보았읍니다 어떻게든 생각을 좀 줄여야... 하...... 그거 재밋었는데 [OSEN=하수정 기자] 전도연이



모르겠더라, 딸은 지금 11살이다"고 답했다. 장성규는 "딸이 딱 봐도 되는 나이"라고 했지만, 전도연은 "그런데 그 방송에서 욕을 너무 많이 하시더라. 어쨌든 재밌게 잘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연한 작품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2008년 개봉한 '멋진 하루'를 선택했다. 전도연은 "'밀양'으로 칸에서



그런데 영화를 다 보고 나서 감독님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렸다. 사람들한테 왜 내가 이 작품을 선택했는지 보여줬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전도연은 그동안 '접속' 통신 판매원 수현, '약속' 의사 희주, '피도 눈물도 없이' 가수 지망생 수진, '스캔들' 숙부인 정씨, '내 마음의



해투에 정형돈 장윤주 정재형 나온편있는데 존나 레전드 여자 메이크업의 중요성 요즘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있으세요?^^ 장윤주 예능중에 파자마프랜즈 봤던덬들 있냐 장윤주랑 송지효랑 조이랑 성소 나온러 무도 도전 달력모델편을 보는데... 릴레이카메라 그건 대체



MBC 편애중계도 나름 설정 재밌던데 지켜보고 애정 리스트에 넣을까 말까 고민중이네요..^^ ? ? 서울패션위크 갤러리 이동 그거 재밋었는데 제가 평소 좋아라하는 모델 장윤주씨가 그때도 나왔었네요. 하도 오래전거라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근데 응? 지금이랑은 몸매가 다르네요. 거의 10년전이긴해도.... 그냥 길쭉늘씬헸네요. 지금은 완전



만에 칸영화제에서 '기생충'이 황금종려상도 수상했다"며 의미를 더했다. 이어 전도연이 '방구석1열' 스튜디오에 등장해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전도연은 '밀양'으로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하녀' '무뢰한'으로 칸 영화제에 진출했으며, 2014년 한국 배우 최초



정모에 참석했고, 얼마 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김지미 선생님을 뵀는데 여태까지 800여편을 찍었다고 하시더라. 난 지금까지 고작 18편을 찍어서 갈 길이 먼데, 이 자리에 와도 되는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전도연은 임필성 감독과 친분을





편집장은 "90년대는 공식 집계 시스템이 없었다. 그때만 해도 극장에 할리우드, 홍콩 영화 밖에 없었다. 이 작품 속에도 한국영화가 없다. '한국영화 왜 봐? 미쳤어? 할리우드 영화 봐야지' 그랬었다. '접속'의 평이 '한국영화 같지 않다', '한국영화치고 세련됐다' 라는





풍금' 선생님을 짝사랑하는 산골 소녀, '집으로 가는 길' 마약범으로 몰린 주부, '무뢰한' 단란 주점에서 일하는 종업원 등을 연기했다. 민규동 감독은 "전도연 배우가 연기하는 인물들은 평범해 보이지만 막상 영화를 보면, 평범하지 않은 연기를 요하는 역할이다"고 했다. 전도연은 "사람들은 나한테 왜 힘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