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으려는데.. 김종민은 그 옆에서 같이 끌어주는사람이 필요한느낌이야 김준호같이 ㅋㅋㅋ 윤시윤 친판사는 좀 예능 이미지 남아서 좀 별로긴 했는데 벤토리 약간 김준호 보던 표정 나왔닼ㅋㅋㅋ [단독]김선호·라비 '1박 2일' 합류… 13일 첫 녹화(종합) 난 이상하게



막장 가사에 평소의 온순함은 온데간데없이 분노를 표출한 존박, 인생 첫 예능 도전에 당황해 아무말 대잔치로 '리틀 김종민'이라는 애칭을 받은 김재환의 활약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가사에 폭풍 감정 이입해 웃음을 안긴 백지영, 무논리 토크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narusi@sportschosun.com 예고 선공개 빅스 멤버 라비/사진=스타뉴스 아이돌그룹 빅스 멤버 라비(본명 김원식)가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 새 멤버로 합류한다. 5일 오전 스타뉴스 취재결과 라비는 연정훈, 문세윤, 딘딘, 김종민 등과 함께 오는 12월 방송



기판 사이즈가 더 커진다면 마스크가 쳐져 정교한 증착이 힘들다"고 말했다. ... 김준호 매니저는 "기존의 증착 방식으론 8K 이상 해상도를 달성하거나 그 수준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인치 수를 줄일 수 없다"면서 "솔루블 잉크젯 프린팅 방식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안길 전망. 지난주 과감한 지출로 '부내투어'라는 평가를 받은 김준호는 이날도 여전히 통 소비를 자랑해 이목을 모은다. 현지인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청두 인민공원과 차 문화의 발원지인 청두의 명소 노천 찻집의 다양한 먹거리를 모두 사주는가 하면, 무려 5만 원에 달하는 전통 차 기예 공연으로 고객 만족도를



방송 재개를 준비했다. 맏형 연정훈을 필두로 문세윤, 딘딘에 이어 김선호와 기존 멤버였던 김종민이 '1박2일'에 합류하게 됐다. 김준호 잘 해ㅋㅋ 마지막은 김준호 아니었으면 힘들었을 거 같아ㅋㅋ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수요일은 음악프로'가 대중가요



속 막장 가사를 낱낱이 파헤친다. 오늘(13일) 밤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에서는 한국 대중가요의 문제적 가사를 주제로 '백곡 토론'이 펼쳐진다. 가수 백지영, 코요태 김종민, 래퍼 스윙스, 에이핑크 보미가 논객으로 출연해 MC



웃겨ㅋㅋㅋ 사시강의들어도 별차이 없나요? 김준호 민법강의 책이 집에 있어서 들으려니 법무사강의는 이책으로 안하는거 같내요. 실무랑 법무사시험준비도 겸하려고 합니다. 기본서를 2권보기는 힘들꺼 같거든요. 둘이 붙어있으면 개존잼인뎈ㅋㅋㅋㅋ 막 모티브도 김준호로 잡았댔나? 그래가지고 다른건 다 괜찮았는데 한심스러운 눈빛ㅋㅋ '1박 2일' 네



이어오다 지난 3월 정준영의 '버닝썬 게이트' 논란이 터지며 급하게 마무리됐다. 이후 9개월여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온다. 방송은 다음달이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밑에 언급된 얍쓰 캐릭터도 그렇고 개콘에서도 저 사람만 나오면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 존나 찌질하고 비굴한 기믹인데 그걸 아무렇지 않게 잘 받아먹으니까 너무 웃김 GIF 김준호씨 말고 카메라맨이 말이죠.





형들과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열정 넘치는 매력을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만큼, 야생 버라이어티 '1박2일'에서도 형들을 능가할 패기와 열정 부자로 프로그램에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박2일'은 지난 3월 10일 방송 후 제작 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