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나 석순 패트와매트 모먼트들 너무 웃김 내일 메가박스 성수점 원데이 패키지 패트와매트 실사판 패트와 매트 극장판 11월 7일 개봉예정 석순 진짜 덤앤더머 같아ㅋㅋㅋㅋ 투샷만봐도 웃김 패트와 매트도 개봉하던데 패트와 매트 관련 그린나래미디어 사과문 트윗 솔직히 진정령 처음에 남망기 뭐야 패트와매트ㅠㅠ했는데 아 나 석순 패트와매트 모먼트들 너무 웃김 솔직히 진정령



극장판이 다음달 7일에 개봉됩니다 옛날에 누가 말한 석순 현인상이 패트와매트였던거 생각남ㅋㅋ 보러갈거야 오리지널 버전의 상영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키즈 크리에이터 마이린 TV가 더빙을하여 논란되었던 문제 토끼동굴에서 무릎꿇고 본체 처돌이된거 ㄴㅇㄴ 연습생때 석순톡부터 시작해서 논리나잇 잠자리까지 빼놓을 게 없다 석순톡 순석톡;;;; 그런 의미에서 패트와매트 에피소드들 제보 받아요 토끼동굴에서



처음에 남망기 뭐야 패트와매트ㅠㅠ했는데 키즈 유튜버가 더빙해서 반응 최악인 영화 현실판 패트와 매트 곧 개봉한다는 패트와 매트 극장판 근데 패트와 매트 더빙한다며? 무성영화를 더빙해버리면 맛이 떨어지지 않나 내돌이랑 내멤 검색하면 걸리는 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대사가 없는 영화 <패트와 매트> 더빙에 유튜버 해설이 들어간다? 현실판





패트와 매트 연습생때 석순톡부터 시작해서 논리나잇 잠자리까지 빼놓을 게 없다 석순톡 순석톡;;;; 그런 의미에서 패트와매트 에피소드들 제보 받아요 오전/오후/저녁 타임으로 구분된 영화중 각 1편씩 3회 관람 가능한데 안본 영화가 패트와 매트/아담스 패밀리/모리스/닥터슬립인데 땡기는게 없네요. 메가빅스마일 박스가 10시부터 줘서 10시 전에는 가야한다는 애긴데 현실적으로 3편을 다 보고 오는건 불가능한 시간표인거





무릎꿇고 본체 처돌이된거 ㄴㅇㄴ 저번주 목요일(11/7)에 개봉한 패트와 매트 크리스마스 영화판 뒤늦게 자막판도 나왔지만 당시엔 더빙판만 나왔었고, 이 더빙판을 전문 성우가 아닌 키즈 유튜버가 맡았음 캐릭터 대사(애초에 무언극이라 대사도 없지만), 에피소드 소개 등의 더빙이 아닌 옆에서 설명하는 나레이션식의 더빙으로 나오는것도





충격이고 패트와 매트는 성인인데 첫 에피소드 나레이션으로 "엄마가 아시면 큰일날텐데~"하는 대사도 나와서 관객에게 충공깽을 선사함 그 악명높았던 너의 이름은 더빙판보다 더한 수준 결국 개봉한지 1주일도 안되서 VOD행 상영관과 회차는



같네요. 그냥 메가빅스마일박스랑 팝콘이나 받고 영화는 버려야겠네요. 빅스마일박스도 6만원 상당이라는데 예매권, 팝콘 콜라쿠폰 빼고는 솔직히 필요없는 구성인듯 ㅋ 팝콘은 오늘 00시에 지마켓에서 팔 예정이네요. ㅋㅋ 조커 저리가라하는 순수 광기가 담긴 패트와 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