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라오고 플타는듯 어하루 하루가 오남주 옷에 포도주스 쏟는거 친구한테 드라마 추천할때 말하다보니까 꼭 남주가 잘생겼다고함 어하루 단오랑 하루 너무 좋은게 말많고 쫑알거리면서 부지런히 돌아다니는 코믹한 여자애 × 말수적지만 집중 잘해주고 다정한데 은근 개쎈 남자애 조합이 너무 좋음ㅋㅋ 어하루는 내가 본 드라마중에 유일하게 남주와 섭남을 동시에 응원할 수



백경동생이나 백개비가 꽃다발 주는거 아니겠지 어하루 쉐도우 스테이지 자아 있으니까 다양한 연기를 볼 수 있어서 좋음 어하루 때문에 로운 처돌이 돼서 sf9 영상도 보는데 딩고 영상 존잼인거 존많이야 ㅋㅋㅋ 미션이나 나저씨도 하루 종일 마플 탄 적 부지기수인데 몇시간 뇌절하며 깐다 어쩌고 저딴 소리 안 했음





이러니까 빡치네 마이크선 뽑고 걸어오는 애 근데 왜 난 남주생파 오기 바로전에 백경이 자아 찾은거 같을까 ㄷㄷ 존나 계속 생ㄱ각나 ㅈㄱㄴ 진짜 이런 처돌이들이랑 같은 드라마 달린다는게 너무 행복해........당신들 어디서 만날수있나요.....어하루 끝나지마.... 오남주도





끝나지뭬ㅜㅜㅜㅠㅜㄴ 하루야 단오랑 어색해지면 안되 알지?????????? 흑흑 존나 좋아 남주-츤데레. 시발데레 섭남-다정남 이런식으로 많이 나올 때도 항상 섭남 좋아했었고 ㅋㅋ 그래서 내가 서브병인가... 한적도 있는데 좋아하는 남주들도 보면 항상 다정한 스탈이라 걍 나는 다정남을





그래서 네가 싫었어 그런데 사람들은 너무 쉽게 말하더라 그럼 너를 진심으로 대하라고 그거야 말로 상처 아냐? 어차피 넌 떠날 테고, 혼자 남겨지는 건 또 나일테니까 거짓이든 진심이든 너와의 관계는 상처일 뿐이야 그래서 피했어 될 수 있으면 도망치고 싶었으니까 근데 이젠 하나밖에 모르겠어 네가



좀 잘좀만들지 존나 백경몰빵이었다가 하루 몰빵이었다가.... 하루몰빵인건 남주니까 이해가는데 한순간에 백경을 너무 아무것도 아닌 사람으로 만들어버린게 별로였어 존나 중요한척 오지게 털다가 갑자기 개무기력해지니까 시발 저럴거면 첨부터 걍 비밀속 은단오 약혼자롤로만 냄기던가하는 생각이 들긴했음 진미채>도화순으로 빠졌는데 ㅋㅋㅋㅋㅋ





메인커플 싸움이 아닌데 백경 탈주 어쩌고 나오지 수철이들아 웨이브에 어하루 검색하면 메이킹뜸ㄱㄱ 어하루 아니그런데 하루캐릭터 너무 후려치는거아니냐ㅋㅋㅋ 어하루 백경 캐릭 너무 인소랑 로설스러워 ㅋㅋㅋㅋ 어하루보면 김혜윤 연기가 로코 정석 같은 느낌이긴





어하루 개사이다 장면.. 나 여기서 소리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하루 지금보는데 하루연기..어.. 어하루 웹툰도 재밌어? 슼에 있는 어하루 백경 원작 대사가 더 오지는게 ㅅㅍ 요즘 어하루 영상 엄청 보니까 유튜브가 로운 영상 자동추천해준다ㅋㅋㅋㅋㅋ 어하루 생긴걸로만 보면 백경이 서열2위캔데 나 여주롤 좋은 드라마 봐서 어하루 봄 단오 너무 사랑스럽고





끝났을쯤에 시작한거 같은데 보자마자 왜 앓는 덬들 많은지 알겠더라고 존잼 ㅋㅋㅋㅋㅋ 설정이 신박하기도 하고 드라마가 만화같은데(만화인거도 맞지만) 재미써 ㅋㅋ 무조건 벤츠가 좋음 ㅋㅋ 인성 파탄 날 수 밖에 없었던 합리화시키는 배경 알려줘도 싫어 ㅋㅋ 그런 배경속에서도 친절하게 자라난 사람들 많으니까? 어하루 백경 배우는 지금역 연기너무 잘해서





그래서 글 보고 한참 생각하니까 웹툰 남주 + 강동원 닮았다 -> 오남주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왜 웹툰이 들어갔지? 했는데ㅋㅋㅋㅋㅋ 바보였다ㅜㅜ 지난달 넷째 주 드라마 화제성 순위에서도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올랐다. 시청률은 3%대로 낮지만, 같은 시간대 시청률 18%대를 기록한 KBS2 화제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