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름 돋고 자러갑니다..ㄷㄷ 이 링크는 비욘세의 러브온탑인데 아주 그냥 영접했네요 ㄷㄷ 강균성이 누군데? 하면 강균성!!!!!!!!! 하겠냐고... 진짜 옆에있었음 머갈 한대후렷다 나 대학때 노을나왔는데(그멤버하나 학교같이다님) 노을이미지 히트그룹 절대아니었음 히트곡이 있다는데 사실 그당시 흥한 가수가 너무많아서 상대적으로 기억이 쉽게



강균성 모른다하면 노을곡들 알려주겠지 ㅋㅋ 노을이 누구?-강균성 그룹, 전부너였다부른그룹-왜 강균성 그룹이라고 함? 모르면 어쩌려고? 노을이 히트한 그룹이미지는아닐건데 20대인데 노을 멤버 두명정도 알아 지인이 인터넷에서 어그로 끌면 손절하시나요 강균성 핑프는 원덬도 아니면서 왜 지가 남 설명에 평가질이냨ㅋㅋㅋ 근데 노을이 유명했었어? 우리회사 20대 후반~40대 30명

표본으로 노을 아는 사람이 몇명이냐면 ㅇㄷㅂ 노을에 강균성은 유명했는데 예능 많이 나와서 니미시발 노을 누구녜서 제일 유명한 강균성 얘기하는데 노을 1위 반응 웃긴다 예전에 염천주중도인가랑 동일인물 같은데 제가 아는것만 거의 8년 2011년정도부터 어그로 끌었네요 진짜.. 와..답도없단.. 그 시간에 공부를 하지 2003년도에

남자 1명. 나는 붙잡고도 그 노래좋아해서 알고 여자 2명은 강균성때문에 노을 알고 붙잡고도랑 청혼 노래 안대. 내가 붙잡고도 밖에 모른다니까 청혼 좋다고 들어보랬음 남자 1명은 노을 들어봤는데 기억이 잘 안난다 노래 뭐였지? 하길래 점심시간에 내가 붙잡고도 열창해줬더니

오!!안다 안다 하면서안다고 했어. 이게 저번주인데 오늘 오니 2명 더 늘었어. 지난주 나의 열창으로 노을 노래 몇개 찾아 들어봤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노을 팬 아닌데..노래도 붙잡고도 밖에 모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일안하고 군것질 하면서 월루하면서 노을 얘기 하면서 얘기하는데 여기서도 노을 얘기 하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예전만큼 활발하진 않다만 왜

떠올려지는 그런그룹은 아니라 생각 애초에 그룹이미지가그래서 더더욱 띠용스럽 젤 유명하다 싶었던시점은 강균성 예능날라다닐때 딸려나온 노을이라는 그룹 이름이었다생각 강균성이랑 한명은 그 약간 김정민닮으신ㅋㅋㅋ맞나 강균성 처럼 좀 심하면 어떤가요?? 28덬ㅋㅋㅋㅋㅋ 전성기가 언제였던 가수야 나 강균성 맞나? 예능 나왔을때 노을이란 그룹을 처음 들어봐서.... 나 포함 4명이었음. 그나마도 여자 3명

붙잡고도라는 곡으로 데뷔해서 청혼 전부너였다 같은 곡으로 활동했다 이런것도 아니고 그냥 무작정 강균성! 요즘 뭐하지 군대갔다왔나 발라드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곡 아는거 많았어 강균성이 나중에 개그캐로 예능 뛰면서 팀 자체도 더 알게 됐고 이 노래 저 노래 찾다가 Speechless 커버는 남자는 안했나 싶어서 찾았다가 야밤에

자게 강균성의 소름돋는 점 노을 누구야? 강균성그룹 이러는데 그사람이 강균성도 모르면 어쩌라고 대뜸 강균성만 들이미냐 강균성 이전에 예능 자주 나왔던거 같은데 노을 옛날부터 유명한 노래 많았는데 강균성 커버곡 대박이네요 꽈배기도 아니고 ㅋㅋ 노을이 누군데? 강균성그룹 했을때

강균성으로 설명을 하냐고 지랄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멤버나 소속사 반응 보려고 들어갔는데 멤버들 다들 나이가 있으니까 소감 글 느낌 "1등... 감사합니다.,!!"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ㅋ 강균성만 이모티콘에 스냅챗 기능으로 우와 우와1등 감사해요 ㅋㅋㅋㅋ 이런 데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