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난 전지적작가시점에 남주시점 남주감정을 구구절절 서술하는걸 좋아함ㅋㅋㅋㅋ 다 괜찮은데 여주 추녀로 나온다고 하길래 무서워서 결제 못하고 있어 ㅠ 나 미녀 여주 좋아하고 미녀까지는 아니어도 루시아 여주처럼 꾸미면 예쁜..? 예쁘장한 그정도까지는 흐린눈으로 볼수 있어 근데 추녀 여주는 처음이다... ㅠㅠ 혹시 나처럼

몇권만 샀어 ㅋㅋㅋ 매의 날개를 꺾어라 디포더티 사락 이렇게 사니까 30,300원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카트에 약탈마드모아젤 넣어놨는데, 이게 외전말고 본편은 4000원씩이라서 8천원 쿠폰으로 나눠살까 아니면 다른거 더 넣어서 테트리스 더 해볼까 고민중 ㅋㅋㅋ 캐쉬 충전 얼마전에 했는데 그새 다 써서 썸딜 막 못 지르고 있음 ㅠㅠ 지금 1권까지 읽었는데 뒤에 문체나 등장인물은 너무 내취향이거든 혹시 이건 계약결혼이니까 레니에가/앙리에트가 날 사랑할리 없어 하는식의 갈등 나와?? 그리고 씬은

내 썸딜 1차 구매테트리스 약탈 마드모아젤 스포 좀 해주라 ㅇㅂㅌ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미스트 쓰는덬있어? ㅇㅂㅌ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미스트 쓰는덬있어? 썸딜 로판 내가 읽은거 추천 ㅇㄹㅍ) 김차차님꺼 사내정숙 봤따 로판보면 여동생한테 지극정성인 오빠들 많잖아 실제로도 그럴까ㅋㅋ 내가 자주 재탕하는게 잉드리드랑 약탈 마드모아젤인데 예쁜 여주 좋아하는데 약탈 마드모아젤 사도 될까 로판보면 여동생한테 지극정성인 오빠들 많잖아 실제로도 그럴까ㅋㅋ 잔여 캐쉬가 별로 없어서 일단 1차로..()

근데 검색해보니 이게 젤 마니나와소 내취향 : 피폐, 로맨스 주로 유명한 것만 골라서 읽음ㅋㅋㅋ 그래서 실패를 잘... 안함 짱잼 존잼이었던거 옷소매붉은꽃동 레드앤매드 도망간 왕녀를 찾습니다 평잼 소소잼이었던거 용의표식 시녀로살아남기 귀부인과두남자 바로크 유월의복숭아 약탈마드모아젤 개인주의적 연애 나는 별로였던거 혹은 중도하차 레디메이드퀸 스텔라를위하여 남주

진짜 ㅈ의숙주.... ㅈ 그 자체인듯.. 초반에 너무 하는거아님 했는데 점점 익숙해짐.. 남여주 티키타카 좋아서 훌렁 읽게됨 초반 둘의말빨은 그냥 대단하다고 할 밖에ㅋㅋ 꾸금도 좋더라 김차차님 글 내 취향인듯 마드모아젤 다시 읽으러간닷 아기는 악당을 키운다나 감방남주나 초월자들이 내게 집착해(?) 였나도 그렇고 약탈마드모아젤도 보면 그렇고 여기 오빠들은 여동생이라면 눈알이 뒤집히는데 그게 진짜 형제간의 애정으로써 그런거잖아 실제로도 그런 오빠가 있을까? 딱히 두작품 공통점이 없는거같았는데 왜 두개가 호인지 존나 읽다보니 깨달았어 ㅋㅋ

얼마나 나와? 너무 많은거 안 좋아해서ㅠㅠ 향수보다 바디미스트가 더 은은하고 좋다해서 향수말고 바디미스트로 사려하는데 혹시 써본덬들 자세ㅎㅏ게 향 좀 알려주라 시향을 할수없는 상황이라소ㅠㅠ 쩌번에 샤넬매장 갔을때 여름에 거기언니가 무슨 미스트 뿌려준게 좋았거든 그게 뭔지 모루게써 근데 검색해보니 이게 젤 마니나와소 향수보다 바디미스트가 더 은은하고 좋다해서 향수말고 바디미스트로 사려하는데 혹시 써본덬들 자세ㅎㅏ게 향 좀 알려주라 시향을 할수없는 상황이라소ㅠㅠ 쩌번에 샤넬매장 갔을때 여름에 거기언니가 무슨 미스트 뿌려준게 좋았거든 그게 뭔지 모루게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