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est french fries and Lotteria as pretty good stuff but KFC has the right idea with their biscuit selling at a low low price I don't know what is going on, I just I'm getting very hungry now. 서태지 데뷰때가 기억나는디.. 양준일님은 전혀 모르겠어요 ㄷㄷㄷ 시대를 너무 앞서가셔서 그런가 예전 화면의 모습이 안타까울만큼 좋아요. 리메이크해서 다시 음원 냈으면 좋겠어요. 사람이 좋다. 이런 프로에도 나왔음 좋겠고 좋은 노래 불러준





노래가 나오지 하는 생각을 했고 부모가 방송국 고위관계자나 재벌일거라는 소문이 많았죠 왜냐면 당시 방송시스템 상 그런 튀는 노래가 공중파 타는건 기적에 가까웠기 때문이죠 육각수 같은 애들도 전두환 총애가 아니면 방송금지.당할 정도로 경직되어 있었던 곳인데 지금 재평가를 받는거 보니 저도 음알못인듯 다음주 양준일 대박임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 j에게 그 왁스가 왁스 전에 했던 밴드





공지문 시대 자체가 양준일같은 사람을 좋아하지않던 시절임 ㅋㅋ 메뚜기 유재석도 키가 작지 않은거 같은데 같이 서있는데 훨 커보이네요 .. 인상은 쌍수 이후로 나이 50 이 넘었는데 순정만화 오빠 삘이 나네요 배우 오대규 같은 느낌





놓고 들어도 되는거 맞는가 모르겠네 ㅠ ㅠㅠ 너무 쩐다 진짜 춤 간지 쩔어 8ㅅ8 하 또 보고 싶은데 이제 가능성 없겠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 2019년 12월 1주차 1위 하성운 (위플레이) 2위 양준일 (슈가맨3) 3위 EXO (라스) 4위 김건모 (미우새) 5위 윤혜수 (썸바디2) 6위 EXO (아는형님) 7위 강다니엘 (미우새) 8위 송재엽 (썸바디2) 9위 ? 10위 ? 가수 하성운이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6주 연속 1위에 올랐다. 10일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하성운은 2019년 12월 1주차



양준일 팬들 정신차리소 양준일 영상메시지 올라왔네요 지금 봐도 트렌디 그 자체인 그때 그시절 양준일.jpgif 양준일씨가 데뷔한 91년도 인기가요들 엥 왜 양준일 실검에 없지 양준일 몸매 진짜 대박이다..지금 데뷔했으면 슼에 일주일에 한번씩 피지컬 올라왔을듯 양준일이 드뎌 나왔군요.슈가맨3 담주 슈가맨3 양준일 일듯 슈가맨 담주는 양준일 같은데요 양준일씨가 근황을 알렸네요 양준일 91년 무대 봤는데 진짜 대박이더라 양준일 보면 이현우도 참 운이 좋았네요. '슈가맨3' 유희열 "시즌1부터 섭외한 R&B 듀오 출연" 레전드 예고 슈가맨 양준일 리즈시절 비주얼.jpg v2 ~ because





앞서나갔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노래는 둘째치고 옷 스타일이나 머리 스타일도 과감하게 바뀌는데 정말 대단한거 같은게 옷은 갈아입으면 그만이지만 헤어 스타일은 쉽게 바꿀수 있는게 아닌데 영상마다 다른 헤어스타일을 하는거 같이 많이 바뀌더군요 ㄷㄷ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온라인 탑골공원'을 통해 재조명받은 가수 양준일이





돋아 못하겠는데 아래 초등 1학년의 고백 보고 남편에게 "여보! 가나다라마바사!" 톡했더니 답장 왔어요. "ㅋ 나도 가나다라마바사!" ^-^ 양준일씨 땡큐~~! 아시나요 옛날 gd 라고 불리는 ^^ 빠진지는 6개월 전인데요ㆍ 어느날 엄마 양준일 이라는 가수 아냐고 묻더라구요ㆍ 진짜 대박이라고 보여주길래ᆢ아~ 기억나네 ᆢ그랬죠ㆍ 그리곤 양준일 유튭 계속 보고 멋지다고





제가 보기엔.... 거기에 미국사니.. 영어 유창...--> 요즘 남돌 해외활동때문에 영어능통자 한두명 꼭 넣던데, 여기에도 딱 부합.. 춤도 꽤 추는 것 같던데,, 그냥 딱 요즘 아이돌에 최적화된 그런 스타일 같은 느낌.. 작곡/작사 능력이 잇으니.. 아티스트 능력 강조하며 고급화하는 아이돌 전략에도 딱 맞고,, 요즘이었으면 뭐,, 아이돌로 나름 빛을 봤을듯, 싶긴합니다.. 서태지는 그 데뷔부터 한창때 기억이 생생하게 다 남는데, 양준일은, 요즘 첨알았네요... 82에도 양준일 글 많아서 누군가 찾아봤는데 춤도 너무 잘추고 매력적이네요 저 75년생인데 이런가수가 있었나 싶게 생각 하나도





했는지 진한 미남이 되고싶었나보다 안한게 훨씬 나은데 했더니 양준일은 안된다하니 숨기려고 몸도 키우고 성형도 하고 머리도 짧게 자르고 이름도 바꾸고 변신?의 일환이었나봐요 지금 나왔을때 쌍수안했으면 대중적으로 더 어필됐을텐데 힘든일 하신다니 안타까워 적어봅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좀더 편안해지면 좋을텐데요 50대의 양준일님도 멋지고 인성이 참 좋아 팬이 됐네요 해외2주댕겨오니 다른세상 다녀온거같네요. 양준일씨가 뭐예요? 티비에나왔어요? 티비영향력큰거같네요. 본방은 못봤고 캡처로 사연들을 보니 참 ㅠ 전에 일산에서 영어강사한다는 말은 들었었는데 지금은 미국 가서 식당서빙하시며 고생하고 있군요..ㅠ 저렇게 순박하고 착하기만 한 사람을. 단지 춤과 노래가



반지랑 팔찌 체인으로 이어진것도 힙허다 오늘 슈가맨 실루엣 신기하다(ㅅㅍ) 양준일 패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해 양준일 Because 들어보세요~!! 너무 좋아요. 시티팝 좋아하시는분들한테는 딱이네요. 30년전 GD 양준일을 아십니까. 스트리밍사이트에서 양준일 노래 들으면 저작권료는 양준일한테 가는가..? 이동윤(태사자) 양준일 한국와줘 아 양준일 무대 이제 또 못보겠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 하성운(6주연속) 양준일 핫한가바 3시간전영상 조회수17만 이번 슈가맨3에 양준일 나오겠죠.... 양준일 실검순위에 없네요 양준일이 부릅니다 J에게 여태까지 많은 경연 프로그램을 나왔지만 데뷔 후 처음으로 음원나온 가수 양준일 지금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