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굴을 두루 담은 현수막을 커피차와 함께 촬영장에 보내기도 했다. 순정만화의 클리셰를 비꼬는 부분도 눈여겨볼 법하다. ‘비밀’의 원래 주인공은 부잣집 도련님 오남주(김영대)와 가난하지만 씩씩한 여주다(이나은). 주다가 남주를 만나 성장해나간다는 신데렐라형 스토리의 전형인데, 극중극 형태가 거리를 벌려 비판적으로 보게 한다. 공희정 드라마평론가는 “캔디형 인물을 주체적인 단오의 시선으로 바라본다는 설정이 독특하다. 비슷한 가치관을 가진 학생들에게 어필하는 부분일 것”이라고 했다. MBC 제공 극은 절반을 넘어섰다. 여러 비상한



나온지가 1년이 넘었는데 에이프릴 언제 컴백해 ㅆㅃ ㅠㅠㅠㅠ퓨ㅠ '어하루' 김영대 "강동원 닮은꼴 수식어? 감사하지만 배우로서 숙제"[EN:인터뷰] 'MBC 연기대상' 측, "김혜윤·로운→이재욱, 역대 가장 치열한 신인상 경쟁" ‘어하루’ 로운vs이재욱, MBC 연기대상 신인상 경쟁 펼친다(공식) "하루가 말도 느리고 말수도 적어서 답답하긴 하지만 그래도...(다정한 것이 낫다)" “평범한 순정만화 아닙니다” ‘어하루’, 우울한 청춘에게 건넨 진짜 위로 에이프릴 나은 "퓨전 사극 해보고 싶어…컴백은 내년 봄 예정" [화보] [어하루] 은근 명대사 많이 생성한 대사





지성 (4표) [뉴스1] 설문에 응한 드라마 전문가 31명(가나다 순) 강병택 CP(KBS), 김정희 대표(51K), 김종도 대표(나무엑터스), 김지연 제작PD(팬엔터테인먼트), 김혁경 대표(굳피플엔터테인먼트), 김홍선 감독, 권영주 대표(더 틱톡), 남궁성우 제작PD(MBC), 노윤애 대표(와이트리컴퍼니), 문보현 드라마센터장(KBS), 문석환 대표(본팩토리), 박준서 대표(드라마하우스), 백창주 대표(씨제스엔터테인먼트), 서상욱 대표(웰메이드스타이엔티), 설정욱 대표(점프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BH엔터테인먼트), 심영 대표(쉘위토크 대표), 양현승 대표(UL엔터테인먼트), 오충환 감독, 유형석 대표(유본컴퍼니), 이건준 CP(KBS), 이소영 대표(사람엔터테인먼트), 이용석 EP(SBS), 이정림 PD(SBS), 이진성 대표(킹콩by스타쉽), 장두봉 대표(스토리제이컴퍼니), 조성완 대표(FNC엔터테인먼트), 조신영 대표(스토리라임), 최윤배





로운(하루 역)이 자취를 감춘 가운데 체육대회 행사에 참여한 김혜윤(은단오 역)과 이재욱(백경 역)의 모습이 등장한다. 앞서 은단오(김혜윤 분)는 하루(로운 분)와 함께 만화 속 세상에서 운명을 개척하기 위한 모험을 계속해 왔다.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관계는 은단오의 약혼자 백경(이재욱 분)과의 갈등을 유발하며 팽팽한 삼각관계를 만들어 냈다. 하지만 갑자기 자취를 감춘 하루로 인해 뜻밖의 반전이 이어져



은단오의 곁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다림 또한 증폭되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아니 이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다 연기 하 는 거 대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발견한 하루' 속 청춘 배우들이 수영장에서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 연출 김상협) 11, 12회에서는 이나은(여주다 역)을 사이에 두고 불꽃





면에도 아쉬운 부분이 없진 않다. 스테이지 안팎의 이야기와 여러 갈래의 로맨스까지 60분 안에 담으려니 버거워 보이는 지점이 적지 않다. 중언부언한 설명과 순정만화 톤도 호불호가 나뉠 법하다. 그럼에도 청춘들의 공감만 꼭 쥐고 끝까지 놓치지 않는다면 웹툰 리메이크작으로는 드문 성공작이 될 것만큼은 분명해 보인다. 김상협 PD는 “뒷부분을 새롭게 꾸몄다. 웹툰과는 다른 재미를 드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강경루 기자 김동희 이나은 신예은 신승호 강민아 김혜윤 로운 김영대 김도완...등등 아





김혜윤 우수상 줄꺼면 이나은 신인상 챙겨줬어도 됐을꺼 같은데ㅠㅠㅠㅠ '어하루' 김영대X이나은, 묘한 기류…정건주와 삼각관계 향방은? MBC 연기대상 레드카펫 이나은.jpg 이나은 예쁜게 죄 무대할때 젤 좋아 김영대 "'어하루' 이후 '주접남'·'마걸라스' 별명 생겨" 사실 '어하루' 촬영 현장에서도 '나은아 너는 나의 이상형이야'라고 이야기했었다. 실제로 많이 들어서 전혀 어색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특히 이나은은 김혜윤 특유의 말투를 따라하며 촬영장 비화를 전해 취재진을 폭소케했다. 99에 내가 좋아하는 애들 몰려있네... 예쁜게죄기





안인배(코엔미디어 대표), 오환민(JTBC CP), 왕기준(젠스타즈 대표), 유형석(유본컴퍼니 대표), 이기우(힌지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동규(지티스트 대표), 이명우(SBS EP), 이소영(사람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예지(SM C&C 콘텐츠 기획본부장), 이윤화(MBC PD), 이진성(킹콩 by 스타쉽 대표), 장두봉(스토리제이컴퍼니 대표), 정덕균(제이와이드컴퍼니 대표), 정아름(비욘드제이 대표), 조현아(KBS CP), 최영인(SBS CP), 황창우(프로덕션H 대표) Δ여배우 염정아 (22표) 김서형 (15표) 김혜자 (13표) 아이유 (9표) 임수정 (4표) Δ남배우 김남길 (16명) 여진구 (14표) 남궁민 (11표) 이정재 (8표) 지진희 (7표)





만화책에서 주다와 러브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 세계의 도화에게도 자아가 있을 거예요. 자아 전도사인데, 있어야죠(웃음)” 정건주는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여주다에게 신발을 선물하는 장면을, 여주다에게 고백하던 순간의 대사를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과 대사로 꼽았다. “주다에게 신발 신겨주는 장면은, 개인적으로 가장 큰 슬픔을 느꼈어요. 어떻게 해도 바뀌지 않는 운명이라, 마지막으로 주다에게 주는 마지막 선물이잖아요. 그 장면 찍고 감독님이 ‘널 캐스팅한 이유가 있다. 눈빛이 마음에 든다’고 칭찬해주셨어요. 그리고 주다에게



자신의 삶을 능동적으로 바꾸는 서사가 큰 위로가 된다”고 시청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MBC)에서 남궁단발 역을 맡은 배우 표현진 인스타그램 캡처. 컷 사이의 여백이 있는 만화 문법에서 모티브를 따온 극은 ‘비밀’ 작가가 그린 스토리인 스테이지(무대)와 단오 하루 백경(이재욱) 등 자아를 지닌 이들이 활동하는 여백의 공간 ‘섀도’(그림자)로 나뉜다. 단오는 작가가 부여한 설정값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