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려지게 하는건지 허참.. 처음 설치할때 선이 3가닥인데 하나가 접지라길래 전기 흘려보내주는 걸로 알아서 안해도 될줄 알고... 연결 안하고 안켜져가지고 그녕 한달 넘게 다니가가 쉬는 날이어서 다 연결해보니 들어오네요.... 허참... 접지를 정확하게 몰랐던 컴과라...ㅋㅋㅋㅋㅋㅋ 번호판을 유리에 붙인김에 맨날 흘러내리던 대시보드 커버 제거 했더니 어색하네요 :) 아





반복되면 사기로 인식할수 있는 법적 장치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백밀러 손목치기 실제 기사입니다. 이런 손목치기 사기수법이 만연하더라구요. 우리집에서 서열 마지막인 일반적인 가장입니다.. 뭔일이있어 냥이님 뒷통수 나쁨 감정으로 한대때렸는데 저한테 덤비더군요... 그이후로 눈이마주치면 저도 눈 않깔고 쏘아보는데 절되로 냥이님은 지지않고 꼬리 부풀리고 귀 쫑긋하면서 덤비더군요... 원래 냥이님은 이런가요? 냥이님이 무서워요... 이나이먹고 냥이님이 무서운게 정상인지..허참.. 암튼 눈깔아야 할가봐요..ㅜㅜ 그리고 확실히 깨달았네요.. 제가 서열이 뒤에서 일등이라는것을요... 슬픕니다....ㅜㅜ #form_69868097 ㅈ목으로 시작되었다고 완전 호도하네요 가급적 타커뮤 이야기





작성하고자 반말체를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EPL 직관 관심있는 분들이 많으니 추천 부탁드립니다. =-=-=-=-=-=-=-=-=-=-=-=-=-=-=-=-=-=-=-=-=-=-=-=- 번리전에서 손흥민의 활약을 보고는 박지성이 맨유에서 활약하던 때의 버킷리스트인 ‘EPL 직관 ’ 을 하고자 마음먹었다 . 그때와 바뀐 것이 있다면 당시는 맨유 구장의 직관이었다면 지금은 토트넘 홋스퍼 구장의 직관이다 . 직관을 마음먹고 실행에 옮기려면 몇가지 준비가되어야 하는데 첫 번째는 언제 누구와 갈 것인가 ? 두 번째는 표는 어떻게 구하고 예약은 어떻게





인성 열등한 지역유지(2대) 아무개 였군요. -_-; 피해입고 싶지않았으면 그냥 모른다고만 하지 자한당같은 인외의 존재들에게 엮여서 그나마 가지고 있던 명예쪼가리도 벗게 생겼으니... 허참. -_- 자리 유지하는것도 최소한의 능력이 있어야하는건데 503보고 느낀게 없나 봅니다. 하긴 느꼈으면 그것도 능력인데... 아직도 가슴은 꽉막혔지만 수백만의 시민동지들과



아버지가 필요하시면 드리지만 아버지건물에서 월세 7백씩 받으시면서 왜 2백이 더 필요한지를 여쭈자 노발대발하며 갖은 폭언과 협박을 하셨습니다. 그걸 왜 네까짖게 알아야 하냐고.. 허참, 허참,. 하시면서요. 매주 복권을 사시면서 다 너를 위해 사는거다 라고 하셨던분이 어떻게 저리도 달라지셨을까..참 쓸쓸하네요. 아버지유산이 없어도



알찬 정보나 재미진 글좀 읽고 싶은데 어제부터 이정복님 관련 글 도배되서 게시판 가독성 떨어지는건 커뮤니티의 정보성이 떨어지는거니 비슷한 맥락 아닌가요. 이건 되면서 저건 못하고 좀 일관성이 없는거 같아서요. 무슨 얘기던 자유롭게 올릴수는 있다. 다만 삭제는 안된다. 커뮤니티라는게 올리던지 지우던지 자기 자유 아닌지 싶어서요. 글삭제 몇건 나오는것보다 이정복 글로 인한 파장이 공동의 휴게공간인 이곳 커뮤니티에 더 파장이 큰거



누구와 갈 것인가 ? 두 번째는 표는 어떻게 구하고 예약은 어떻게 ? 세 번째는 예산과 일정은 어떻게 짤 것인가 ? 로 크게 나눌 수 있다 . 첫 번째로 언제 누구와 갈 것인지 ? 1 월에 가기로 하고 같이 갈 관람단을



보이는 어린 사람에게 당신 사회생활 모르네라는 말을 들으니 오히려 제가 사회생활의 끝을 보여주겠다는 각오가 쳐오르더군요. 그리고 저는 폭행죄로 신고받아 경찰서 형사에게 조사를 받아야 합니다. 이번엔 함께사는 동생들에게 처음으로 도움을 부탁하려고 합니다. 정식으로 변호사 고용해서 있는 법률 모두 끌어내 저 K5 차주 박살내 버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쓰니 기분이 좀 가라앉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mLCE6m5-dYcJ: %3Fidxno%3D304388+&cd=1&hl=ko&ct=clnk&gl=kr&client=firefox-b-d 허참....





반품 비용을 청구했다는군요. 그래서 반품 접수시 첨부한 사진을 보라고 한 뒤 잠시 뒤 바로 환불 처리.. 불량품 보내 놓고 택배비 장난하는 판매자가 꽤 있는 듯 합니다. 진짜로 게시글 5번만 신고하면 다 삭제되는게 맞는겁니까? 그렇다면 이건 진짜 너무너무나 말도 안되는 시스템인데요? 이런 거대커뮤니티에서 5번의 신고로



놈인지 경찰이 조사하는 과정에서 ㅎ~ 고등학생이었습니다;;;;;; 사실 30대는 넘은걸로 보였거던요;;;;;; 허참~ 결국 고등학생인걸 알게되고 경찰도 귀챦아 하시는것 같고 해서 없던일로 하고......... 간단한 훈계만 하고 나왔습니다. 쩝 마지막으로, 이런 사건들도 데이터베이스화해서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형사적으로나 민사적인 법적 조치가 없더라도... 이런 의심이 들만한 일은 데이터화 해놓아서 같은 일을 반복적으로 행하는 사람들을 색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다싶었습니다....쩝 (물론 불가능하겠죠) 살면서 만난 사기꾼들은 대부분 야금야금 법테두리 밖에서 사기를 칩니다. 이게 한번두번 여러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