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왓퍼드의 제안이 온 것이 사실이니 그것을 부인할 수도 없었다. 6.백 단장이 김민재와 나눈 마지막 대화는 전북도 베이징과 합의한 상황에서 김민재의 베이징행 의사를 재차 확인한 것이었다. 7.김민재는 전북과 베이징이 최종 합의한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있었다. 왓퍼드 제안과 맞물려 이뤄진 합의였기에 백 단장과 김민재의 대화가 이뤄졌다. 8.김민재도 백 단장에게 자초지종을 물었으나 보도된 것 외의 사안이 없었다. 백 단장은 김민재에게 물은 것은 베이징행 의사가 변함이 없는 가를



20위였나 리그 무승이었나 그랬지 않음?; 영국 BBC는 손흥민을 즈베즈다전 MVP에 선정했다. BBC는 손흥민의 활약에 대해 '포체티노 감독은 왓포드전에서의 형편없는 경기력 이후 손흥민과 라멜라를 선발 명단에 복귀시켰고 두 선수로부터 보상받았다'고 전했다. 특히 '손흥민은 엘리트 스테이지에서 하이클래스 활약을 펼쳤다. 손흥민은 경기력 개선에





있고 최상의 대접을 받으며 가장 좋은 자리에서 관람을 할 수 있다 . 밥도 묵고 , 술도 묵고 , 기부도 하고 등등으로 좋은 자리에서 대접 받는 입장권이다 . 이건 내 체질에 맞지 않아서 포기했다 . 형편이 되는 분은 이걸 추천한다 . 쉽게 표를 구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





리버풀 여러분 뇌절한다 해도 왓포드에 비비지 못합니다 이번엔 왓포드 18번이 중요한 순간에 리버풀에 패스 ㅇㅇ 장지현 해설 쩌네요. 진짜 경기해설 준비 많이 하는듯 부진에 화난 SON의 욕설, 토트넘 팬들은 "이러다 이적할라" 걱정 내일까지 해축일정 알려드립니다 왓포드 pk얻음 잔류커트라인을 38~40점으로 보면 왓포드는 남은 21경기 중 최소 9승은 해야됨 김민재 오퍼 있긴해? 9시30분 왓포드vs토트넘 선발라인업





수비수중에 제일 [SNS] 지난 2주간 4명의 PL 감독들이 경질됨 모우라 오늘 풀타임 뛰게 하고 왓포드전 선발 안봤으면 좋겠다^^ 곧 토트넘이랑 붙는 왓포드 최근5경기성적 토트넘 vs 왓포드 라인업 진짜 포체티노가 가자니가 선수 잘 데리고 왔네요. 토트넘 왓포드전 이제봤는데 레전드네요 왓포드는 중립 시청자조차 화나게 해 왓포드에 김민재 희찬이 둘 다 가면 다 바로 전력으로 나올 수 있지 않을까 [한만성 기자피셜] 김민재는 베이징을 탈출하고 싶어하나 베이징이 안놔줌 혹시해서 왓포드 순위 봤는데 아직도 20위네 왓포드 진짜 재밌긴하다 ㅋㅋㅋㅋㅋㅋ [epl] 토트넘 : 왓포드



장모님을 모시고 가려고 집사람이 전화하여 ‘ 영국에 축구보러가자 ’ 라고 하였더니 ‘ 무슨 축구를 보러고 영국까지 가냐 ’ 라고 하시면서 단번에 거절하신다 . 하루만 축구보고 나머지는 관광다닐 거라고 하였더니 마지 못하고 (?) 가시겠다고 한다 . ㅎㅎㅎ 두 번째로 입장권을 구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다, 경기일에 맞추어 뱅기표 , 그다음 호텔 순으로 예약을 해야한다 . 입장원을 구하지 못한다면 버킷리스트 여행의 의미가



이적 논란 정리글 (1줄 요약 - 왓포드 오퍼가 베이징보다 늦음) 흥민이 무조건 선발이라고 생각했는데 서브네? 잊을만하면 왓포드가 찌라시 내는데요 왓포드 진짜 심각하네 이번엔 왓포드 18번이 중요한 순간에 리버풀에 패스 ㅇㅇ 왓포드는 존나 신기한게 퇴장자 나와서 경기 이르고 다음날에도 퇴장자 나오는데 또 이기냔 말임 ㅂㄱㅊ 맨유 리버풀 비겼네 와 왓포드 저걸 [공홈] FA컵 3라운드 대진 결과 (프리미어리그,



티비 중계 아니고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epl 뜨겠네요. 왓포드건 어디건. 리버풀보다 더 힘들어 보여 그것도 우리 홈에서! 밑글의 댓글보고 다시 생각남ㅋㅋㅋ 우리 원래 이런팀이구나 그렇구나~🤣🤣 리버풀도 버스 세울줄 알았는데 공격적으로 전개해서 클롭 당황시키더만 미들즈브러도 공격적으로 나오네... 왓포드도 기대한다... 토트넘은 공격을 해야해요ㅠㅠ 디에고 리코(본머스) 경고 누적. 제프 헨드릭(번리)-경고 누적. 마테오 코바치치(첼시)-경고 누적. 손흥민(토트넘)-다이렉트 퇴장. 압둘라예 두쿠레(왓포드)-경고 누적. 라이언





라힘 스털링(맨시티), 손흥민(토트넘), 앙헬 디 마리아(PSG), 알렉스-옥슬레이드 체임벌린(리버풀), 에릭 라멜라(토트넘), 스테판 데 브리(인터밀란), 라키츠키(제니트), 라이머(라이프치히), 가자니가(토트넘) 놀랍지도 않게, 손흥민이 뽑혔습니다. 그나저나, 가자니가는 왓포드전에서는 저런 선수가 EPL 상위권 팀 백업 키퍼라고?...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말이죠... 라멜라는 진짜 좋은 선수인데... 동료 선수 확인하느라고 머리 들고 템포 죽이는 드리블만 안했으면 ㅠㅠ...





팔려고 할거임 우리 입장에서 타가트, 세징야 잡을 수 있으면 무조건 잡고 정 팔아야 한다면 최대한 비싼값에 팔고 싶어하는거랑 마찬가진데 뭐하니 ㅠㅠ 그 와중에 뉴캐슬 14위야 재미포인트: 이야 이걸 못넣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 손흥민 선발 오늘 맹활약 부탁합니다 김유가, 결유가 등등,, 질척거리는 건 왓포드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