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에서는 등이 인기를 끌었다. * 박나래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2012년 (tvN)를 통해 점차 이름을 알렸다. 이후 , (이상 MBC) 등에 게스트로 등장해 독특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대세로 등극했다. (MBC)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지만, 유재석·강호동과 달리 정통 코미디 연기도 계속하고 있다. 박나래는 예능 프로그램 주요 수요층인 저연령대 선호도가 높고, 특히 여성에서의 지지가 두텁다. * 1927년생으로 1955년 '창공악극단'으로 데뷔한 희극인 송해는 1980년부터 현재까지 (KBS)의



대우그룹 창업자 '김우중'(이상 0.9%) 순으로 나타났다. * 상위 11명 중 현대·삼성가(家) 일원이 각각 세 명, LG가 두 명이다. 정주영·이병철·유일한·김우중 등 명이 창업자며, 이재용·구광모 등 재벌 3세 경영인이 처음으로 상위권에 포함됐다. * 2004년과 2014년 선호 기업인 1~3위는 이건희-정주영-이병철 순이었는데, 이번에는 정주영-이건희-이재용 순으로 바뀌었다. 특히 2001년





1시간 춤추기 실화 ㅋㅋ 진짜 무편집이더라구요..중독성 노래도! 사랑의 재개발 2 송가인 3 장윤정 5 홍진영 10 김연자 지상파 3사 연말 가요대전 관전 포인트는 '협업' 유산슬은 푸쉬가 어나더네 버스킹을 김연자랑 나와 노래는 김연자씨가 작년 연말무대 엔딩 치킨싸움에서 승리한 KBS '놀면 뭐하니' 유산슬, 굿바이 콘서트서 드러머 유고스타와 공존불가 협업 2 송가인 3 장윤정 5 홍진영 10 김연자 김연자가 대단한 분이셨군요.. 유튜브가서 재밌었던 댓글... 김연자님 옷 진짜 제목값하네 찐 김연자 등장 갤럽순위보고 느낀거 미즈트롯판이다 ㅋㅋㅋ 초딩 때.. 명동 유지승 미용실에서..... 김연자님 옷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라인업ㅋㅋㅋ 10월 30일부터 11월 3일 까지 5일간 출연 : 장윤정, 김연자, 김성수(쿨) 외 16명 연예인 출연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음원 사재기를 한 가수 명단을 공개한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오는 4일 방송에서 음원 사재기에 대한 의혹을 파헤쳐본다. 지난 2018년 4월 JYP 소속의 트와이스, YG 소속의 위너, SM 소속의 엑소-첸백시 등 3대 대형



부활 이후 정기적으로 조사한 대통령 직무 평가에서는 모두 임기 초반 대비 후반 하락세를 면치 못했다. 그러나 역대 대통령의 공과(功過)는 시대에 따라 재조명되고 있다. *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한국인 1,700명에게 가장 좋아하는 역대 대통령을 물은 결과(자유응답) '노무현'(32%),' 박정희'(23%), 김대중(11%) 등 세 명이 전체 응답의 66%를 차지했다. 그다음은 '문재인'(9%), '박근혜'(3%), '김영삼'(1.9%), '이승만', '전두환'(이상 0.9%), '이명박'(0.5%), '노태우'(0.2%) 순이었다. 열 중 두 명(18%)은 특별히 좋아하는 대통령이 없다고 답했는데, 저연령일수록 그런 사람이 많았다. * 노무현 대통령 선호도는 10대에서 30%, 20~40대에서는 40%를





등장했다. 특히 그는 EDM 댄스 무대까지 더해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끝판왕 김연자까지 말 그대로 ‘아모르파티’였다. 유재석은 "연자 누나 콘서트인 줄 알았다. 유산슬은 이걸 보고 배워야 한다"며 감탄했다. 김연자는 "유산슬이 가수도 아닌데 정말 대단하다. 가수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고 화답했다. 유재석은 함께 뛰놀아 준 관객들에게도



지난주 방송 말미 등장해 안방 1열 관객들의 눈시울을 적셨던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산증인, 아코디언 대가 심성락과 그의 인연들이 함께 꾸밀 스페셜 스테이지가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심성락 선생은 70년대 대중가요가 빛을 보기 시작하던 시절부터 활약한 대중음악의 살아있는 증인. 몇 해 전 평생을 함께한 아코디언을 내려놓은 심성락 선생은 유재석과의 따뜻한 인연, 후배들과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심성락 선생은 70년대 대중가요가 빛을 보기 시작하던 시절부터 활약한 대중음악의 살아있는 증인. 몇 해 전 평생을 함께한 아코디언을 내려놓은 심성락 선생은 유재석과의 따뜻한 인연, 후배들과의 합주를 위해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라 김연자, 진성, 하림 등 많은 ‘인연’들과 함께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1위 방탄소년단 2위 송가인 3위 장윤정 4위 아이유 5위 홍진영 6위 트와이스 7위 폴킴 8위 레드벨벳 9위 김연자 10위 임창정





속 캐릭터 눈조각과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테마로 한 거대 얼음조각들이 관광객을 반갑게 맞이했다. 당골광장 주차장도 버스와 자가용들로 가득 채웠다. 11일 문화광장 특별무대에서 열린 개막식에선 김연자, 신지 등 겨울축제를 뜨겁게 녹여줄 인기가수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11일 강원 태백시 문화광장에서 열린 제27회 태백산눈축제 개막식에서 가수 신지의 축하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축제는 19일까지 태백산국립공원과 황지연못, 태백문화광장 등 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2020.1.11/뉴스1 ? News1 박하림 기자 경북 영주에서 가족과 함께 이곳을 찾은 김모씨(40·여)는 “요즘 겨울날씨가 따뜻해서 강원도 겨울축제들이 꽤 어려운



이것저것 타고 놀다보니 어쩌다 김연자씨 부산대 축제 영상까지 보게되었어요 너무 신이나 신이나 엣헴엣헴 신이나면서 가사가 철학적인게 마음을 울리네요 이제 마흔 좀 넘어서 제가 얼마나 인생을 알겠나 싶지만 언젠가 김연자씨 공연을 꼭 보러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저녁이에요^^ 영상댓글에 그날 출연료에 오백 더 얹어 장학금 주고 가셨다고 이제 아모르파티는 부산대 교가라고 뭔가 댓글도 훈훈하니 좋아요 [OSEN=박소영 기자] ‘놀면 뭐하니?’가 쏘아올린 공이 트로트 부흥과 함께 가요계 전설들까지 소환했다. 28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