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계 마감 전에 팬들한테 앨범 사라고 문자 보낸 거도 좀 웃겼음 마지막 캡쳐 보면 번호 나오는데 홍보 때문에 만든 번호인지 전화하면 신호음 가다가 이건 문자 전용 번호라고 얘기하는 자동응답 메시지 나옴 근데 팬이 아니라서 이게 슈퍼엠 멤버들인지 아닌진 모르겠음 ㅇㅇ ㅊㅊ 슈퍼엠소식 트윗으로 해외팬들 반응 보고 있는데 우리 샤이니하고 F(x) 하고 같이 무대한게 자꾸 나오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 모두 아프지 말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도합니다 슈퍼엠 조롱하는건 거의 플이나



fact possibly to better appeal to their fans. “Many of the albums were sold in Korea. My company alone has shipped thousands of albums,” a local record importer told The Korea Herald on condition of anonymity. She declined to reveal the exact shipment volume. 앨범이 미국에서만 출시되면서 레코드는 가격표가 더 높은 수입 앨범으로 한국에서 판매되었으며 한국 판매는 미국 앨범 차트를 기준으로 계산되었습니다. 소매 업체는 또한





(슈퍼엠 조핑) 암것도 모르는데 그냥 검색하다가 알게되고 (틴틴 책임져요) 오늘은 노래에 예성, 려욱 목소리가 들리는데 아 슈주 신곡이구나 생각했음ㅋㅋㅋ 내돌도 얼른 컴백해서 노래 틀어줬으면 좋겠다ㅠㅠ 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 슈퍼엠이 본진인 그룹덬들도 로테안바라지않을까????? 로테소리라도 나오고 좀 난리부리던가..... 사서 이러는것도 매우 이해가안됨 빌보드 200 1위? 맞음?





미국 외의 다른 나라에서 받는 다운로드도 집계가 되냐 / 확실하진 않으니 vpn 쓰라고 권장함 그래서 꼭 영어를 쓴다고 해서 미국팬들끼리 교환하고 있다는 생각도 안듬 다운로드가 모두 소진된 링크는 지우기를 독려하기도 하고 트위터에 #SuperMDigital 이나 transactions.sendowl.com/orders 검색해보면 진짜 많음 여기에 대해 잡음이 나오자 어차피 내가 산 굿즈에 딸려온 다운로드권이고 내가 주겠다는데 니들이 뭔 상관이냐 이건 꼼수가 아니라 마케팅이다 이러는 중 이런 트윗



건 맞음 ㅇㅇ 슈퍼엠 아님 로테해서 내돌 빠졌으면 그렇대 숫자로 나온건 저게 전부고 번들이 얼마인지는 안나옴 콘서트 번들이고 뭐고 아레나 급 다 채워서 돌면 미국 팬 실체 있는거라 괜찮을거 같은데 우이판이랑 비교는 너무 나간듯 걔는 아이피 주소 조작한건데 상술없이 음판한거도 아니고 저건 강탈당하거지 ??? 이런식이던데 저게 본인들이 주장하는 정당한 비판이라면 잘모르겠음.. 타덬임 사실 우익인지 몰겟으나 기본적으로 한국 욕하니까 우익이라고



것도 그다지 공감이 안가는게 케이팝 이라는 것도 하나의 문화사업이야 미국에서 케이팝 가수들 부르는 것도 돈되니까 부르는거고 그래서 깔 애들은 어떻게든 까고 수요층이 확고하고 수익이 되면 계속 잘되겠지 미국에서 젤 입지 탄탄하고 정석으로 진출한 방탄도 유명 잡지에서 모델 세워놓고 조롱하고 케팝 비하하는 거보고 이제 얘네 본색이 나오는구나 싶던데 뭐 슈퍼엠이 그런 애들한테 깔거리 제공한건 화나는 부분이긴 한데 이미 엎질러진 물이니깐 이참에 다른 그룹들도 잘되서

두 달 전에 존재가 발표된 7인조 남성 밴드인 SuperM은 CD 버전과 번들 거래로 판매된 7트랙 EP로 빌보드 최신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닐슨에 따르면, "제1회 미니앨범 'SuperM'이 16만 4천장의 앨범 판매량과 490만장의 하천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앨범 판매량 중 11만3000장은 CD, 5만1000장은 디지털

주 2위 앨범인 애틀랜타 가수 서머 워커가 발표한 오버 잇은 스트리밍 대박을 터뜨렸지만 앨범 판매량은 최소로 적었다. "Over It"은 1억 5천 5백만 번 스트리밍되었지만, 전체 앨범으로 1만 4천 장이 팔렸다. 포스트 말론의 '할리우드 블리딩'은 3위로 한 계단 하락했고, 래퍼 다바비의 'Kirk'는 지난 주 1위 앨범인 4위로 떨어졌다. 스위프트의 '연인'은 7주 연속 5위에 올라있다. 벤 시사리오가 뉴욕 타임즈의 음악 산업을 다루고 있다.@sisario 역대급 상술은 맞긴 한듯 아이튠즈랑 스포티파이 순위가 몇위야? 방금

비기닝 이거 기대도ㅣㄴ닼ㅋㅋㅋㅋ 슈퍼엠 사녹취소라네.. 아 오늘 슈퍼엠 사녹 가는 팬들 너무 부럽다 나 진심 아캔웅앵 당첨되면 슈퍼엠 무대랑 리얼리티형식이 합쳐진 특집쇼 아냐? 리얼리티 따로 해? 근데 나 진짜 얘네 본그룹중 그 누구의 팬도 아닌데 슈퍼엠으로 ㄹㅇ 스며들었음 슈퍼엠으로 kpop kfan하면서 싸잡혀 욕먹는글 올라오고있는데 ... 나 타덬인데 슈퍼엠한테 붙은 정병 진짜 지독해보임

번들도 있긴 하지만 어쨌든ㅇㅇ 앞으로 미국 수치적 성과 좀 올리려는 그룹들은 차라리 미국에서 앨범 출하해서 슈퍼엠 예사처럼 역수입 판매량 집계하는게 훨씬 좋을 듯 스타일은 정적인 편인가 싶은데 입열면 말투는 또 되게 애교스럽고 까불거리는 성격은 아닌듯한데 텐션 높을땐 엄청 높아보이고 뭔가 기분파인가?ㅋㅋ 암튼 무대랑 갭차이나는거 귀엽다ㅋㅋ 총:163,185 ㅋㅋ 방탄 싸이 슈퍼엠? 미국사람들이 산게 아니면 빌보드 글로벌 차트로 가야되는데 미국앨범이고 글로벌샵 빌보드 반영이란 변수 때문에 ㅇㅇ 타덬인데 난 오히려 슈퍼엠 조합이 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