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역배우상인 미스터트롯 정동원.jpg 정동원 커서 아이돌하는건 어떨까 미스터트롯 1:1 정리 정동원 애 ㅋㅋㅋㅋ 왠지 크면 진한인상이라 어머님들이 좋아할꺼같음 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1:1 정리 '미스터트롯' 오늘(24일) 팀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뜨거운 열기 잇는다 '놀면 뭐하니' 유산슬, 지상파 3사 대통합…土 예능 2049 시청률 1위 임영웅 신선 영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지난 2일 밤 10시 첫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첫 방송이 최고 시청률 14.2%(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이하 동일), 시청률 12.7%라는 폭발적인 기록의 스타트를 끊었다.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지상파-종편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제치고 종합 1위를 차지하는 경이로운 대기록을 써 낸 것. 더욱이 ‘미스터트롯’은 방송 내내 임영웅, 홍잠언, 장민호, 나태주 등 참가자들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 뿐 아니라 방송이 끝난 후에도 그





500여 객석은 팬클럽의 상징인 초록빛으로 넘실거렸다. 동원 군은 몇 달 동안 열심히 준비한 신곡과 함께 팬들을 위한 애창곡을 연이어 열창하는 순간, 여기에 깜짝 손님 등장했다. 최근 MBC ‘놀면 뭐 하니?-뽕 포유’를 통해 탄생한 트로트 신동 유산슬이 트로트 선배 동원 군의 첫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나섰다. 평소 ‘영재발굴단’을





하면 어부지리로 올라가는 후보자가 꼭 나와요. 그리고 억울하게 팀이 올하트 못 받으면 앞길 막히구요. 개인적으로 박명수는 왜 심사위원인지 짜증나요. 오늘은 삼식색기인지 복면 쓴 후보자 삑사리 덕에 나중에 갑자기 합리적인 심사평으로 인정 받았지만. 유소년부는 나이제한 좀 두고요. 애들 가슴 피멍들게 할거면 왜 뽑았어요? 어차피 계속 올려줄 마음도 없었으면서. 정동원도 데스매치에서 살아남을 가능성도 없어보이고. 암튼 임영웅이나 3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지금으로선 그마저도 불안해보이지만요. ? ? 미스터트롯[ TV 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명복을 빔니다 임영웅 이찬원 김수찬 남승민 정동원 영탁 한이재 < 개잘함ㅋㅋㅋㅋ '영재발굴단' 유산슬, 13세 트로트 선배 정동원 콘서트 지원사격 정동원 살려ㅠㅠ 붙겠지??ㅠㅠㅠ 정동원 살려ㅠㅠ 붙겠지??ㅠㅠㅠ 남승민 정동원 미쳤나봐 정동원 트롯신동이고 인간극장 보니깐 팬들도 엄청 많음 ㅋㅋ 정동원 낸 노래중에 닐리리만만세 좋타 내 호감픽 정동원 옥진욱 찬또배기 남승민 정동원 미쳤나봐 '미스터트롯' 첫방송부터





힘든 일이 펼쳐졌다. 방송 직후, 트로트계의 대부 임종수 작곡가와 최근 떠오르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가 아이에게 곡을 선물하고 싶다며 제작진에게 직접 연락해 온 것이다. 덕분에 앨범 발매의 물꼬가 트였고, 음반 제작을 위해 필요한 비용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단 10일 만에 목표 금액을



여성 파트를 모두 홀로 소화해내는 아수라백작의 매력을 뽐낸 한이재, 마술을 하며 트로트를 선보인 김민형, 송가인과 무명시절을 함께 했던 준비된 가수 안성훈, 태권도도 트로트도 금메달 감이었던 나태주, 스타 강사 정승제 등등 실력은 물론이고 다양한 개성과 볼거리를 보여주는 인물들이 줄줄이 쏟아져 나왔다. 이런





'미스트롯' 신드롬 뒤를 이을 TV 조선 새 트로트 예능 '미스터트롯'에 첫방송부터 12.5%라는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목요일 밤을 달궜다. 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57분부터 다음 날 0시 38분까지 방송한 '미스터트롯' 시청률은 12.524%(이하 비지상파 유료가구)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순간 최고는 14.2%까지 치솟았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도 전날부터 현재까지 장악 중이다. 시즌2 격인 남자판 '미스터트롯'은 송가인을 배출해낸 '미스트롯'보다 훨씬 커진 무대와 과거 예능 '스타킹'을 보는 듯한 수많은 볼거리를 내세워 시청자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날 방송에서는 유소년부 참가자들이 눈길을

즐겨 본다는 유산슬은 현재 암 투병 중인 동원 군의 할아버지와 가족에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2019년의 끝자락, 기적을 바라는 모든 사람에게 기억될 가슴 뭉클한 감동의 무대는 18일 방송되는 ‘영재발굴단’ 마지막 회에서 함께 할 수 있다. 18일 오후 8시55분 방송.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유소년부 다 붙여줘 ㅅㅂㅠㅠㅠㅠ 유소년부 다 붙여줘 ㅅㅂㅠㅠㅠㅠ 안돼 섹소폰도

도서관이었다. 유재석은 과거 순천 기적의 도서관 건립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느낌표’에 출연했었다. 16년 만에 다시 찾은 도서관 앞에서 유산슬은 남다른 감회에 사로잡혔다. 유산슬은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합정역 5번출구’와 ‘사랑의 재개발’로 신나는 컬래버 무대로 꾸미며 “여러분이 미래입니다!”를 외쳐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방송은 뭉클한 사연을 가진 13세 트로트 신동과의 감동적인 서프라이즈 컬래버 무대부터 휴게소와 장터, 도서관을 아우르는 다양한 행사현장까지, 대세 트로트 가수로 도약해가는 유산슬의 볼거리 가득한 여정을 감동과 재미로 담아내며 시청자들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