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오를거 같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대진표 ㄷㄷㄷ 이대원 떨어졌었는데 1대1에 살아있길래 놀람 추합인가봐ㅋㅋㅋ 나 김수찬 이대원 장민호 3픽할래 ㅜㅜ 미스터트롯 격투기선수 이대원 오늘 생일이래 김호중 이대원 임영웅 셋 다 91 못보신횽들위해 한번더올립니다 미스터트롯 품은건 많은데 투표3개라 존나 빡쳐 미스터트롯 재방 보는데 이대원 뭐야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노지훈 김경민 한명은 모르겠오 첫번째도 아이돌이었던거 같은데 아 누구였지 네 맞아요 얼굴 봅니다☺ 일단 찬또배기 포기못해 진국이야 수찬이 끼부림 못잃어 황윤성 계속 눈에 밟혀 장민호 하 오빠못버려 임영웅 ㅠㅠㅠㅠ 우리잠언이ㅠㅠㅠㅠ 이대원도 귀엽다고 여기서





누굴 택하냐구 아니 나 진심이야 나만... 나만 이장면에 치인거 아니잖아 누가 제발 좀 만들어줘.... 내 얼굴픽중 하나였는데 다행이네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한명은 모르겠오 남승민 vs 정동원 김수찬 vs 노지훈 김희재 vs 추혁진 황윤성 vs 옥진욱 김중연 vs 양지원 이찬원 vs 안성훈 김경민 vs 신성 영기 vs 나태주 임영웅 vs 류지광 최정훈 vs 고재근 미스터붐박스 vs 신인선 이도진 vs 강태관 이대원 vs 최대성 김호중 vs 장민호 우리 승민이랑 동원이 붙는걸 어째 보냐ㅠㅠㅠ 벌써 맴찢 ㅠㅠㅠ 내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김경민 4픽까지는 정함 미스터트롯 티저에 2번째 이대원(빅스 서바이벌), 3번째 노지훈이네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노지훈 김경민 미스터트롯 누굴 포기해 미치겠네 아무도... 아무도 이대원 움짤을 안 만들어줘서 폰으로 허버허버 이대원 떨어졌었는데 1대1에 살아있길래 놀람 추합인가봐ㅋㅋㅋ 미스터트롯 이대원 귀엽지않냐 이찬원 이대원 옥진욱 김경민 4픽까지는 정함 다음주 시청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