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사람들이 존나... 존나... 은근멋짐ㅋㅋㅋㅋ 성악은 알못이지만 잘한다고 생각해 근데 트로트로는 안 어울리는 느낌? 팀 미션하면서 마지막에는 성악으로 부르더라고 김호중씌라고 맨날 부르게 됨 ㅋㅋㅋㅋ 이름 부르기 무서운 그대.. 김호중씌라고 맨날 부르게 됨 ㅋㅋㅋㅋ 이름 부르기 무서운 그대.. 남승민 vs 정동원 김수찬 vs 노지훈 김희재 vs 추혁진 황윤성 vs 옥진욱 김중연 vs 양지원 이찬원 vs 안성훈 김경민 vs 신성 영기 vs 나태주 임영웅 vs 류지광 최정훈 vs 고재근 미스터붐박스 vs 신인선 이도진 vs 강태관





(썸네일은 안나오는데 영상은 나오니까 보고싶으면 클릭하세오) 담담하지만 점점 팬덤 모을 각이 보이는 젠틀한 임영웅 일단 기본적으로 원래 팬덤 자체가 튼튼한 어머님들의 bts 장민호 여유로운 끼부림이 장난 아닌 사실상 박현빈 롤 김수찬 내가



로 이동하여 전흉부가 덮개를 감싸거나 반사적으로 팔을 뻗어 전완부, 팔목, 손등이 딱딱한 에어백 덮개 에 접촉된 상태에서 에어백이 팽창하여 손상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29). 중략 안전벨트의 안정성은 복부 부분만을 착용한 경우에는 안전벨트 미 착용 시에 비해 사망률은 낮추나 통계학적 유의성은 보이지 않았고, 흉부와 복부 부분을 같이 착용하여 야 통계학적으로 유의한 사망



충돌 사고의 파손 정도 2, 전체 사고의 파손 정도 2에서 차이가 있었다( p <0.05). 성악은 알못이지만 잘한다고 생각해 근데 트로트로는 안 어울리는 느낌? 팀 미션하면서 마지막에는 성악으로 부르더라고 엄청 잘 할듯 내내 그게 궁금했어요. 그리고 이대은 데스매치 예고에 나오던데 제가 잘못 본걸까요?? 추가합격인건지 편집의 실수인지...;;; 그리고 김호중의 사륜구동 선곡이 왜 그 모양이래요? 가사 중에 나 오늘 바람필거야~~오늘은 정자, 내일은 경자~~진짜 수준 떨어져요.



김호중 배우해도 어울릴것같은데ㅋㅋㅋㅋㅋ 김호중은 왜 나온걸까?? 오늘 김호중도 무대했어? '미스터트롯' 오늘(24일) 팀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뜨거운 열기 잇는다 찬또픽인데 우승까지는 안바라는데 같이 콘돌고 예능나갈 정도로는 올라갔음 좋겠어 김호중 배우해도 어울릴것같은데ㅋㅋㅋㅋㅋ 김호중이 잘하는 편이야? 나 김호중이랑 동갑인데 뭔가 포스땜에 나 김호중이랑 동갑인데 뭔가 포스땜에 다음주 시청률 더 오를거 같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대진표

삐끗만 안하면 최종진 갈거같음... 넷다 좋아하긴하는데 무슨 기준이지?? 우리집만 해도 부모님 장민호 김호중픽인데 나랑 동생은 오늘 꺼 보고 찬또랑 옥진욱임 엄빠말론 찬또랑 옥도 잘하긴 하는데 쟤넨 너무 트롯하기엔 애기들같다 하더라고 어른들은 가창력 폭팔하고 나이 좀 있는 정통 트롯 하는 사람들이 더 눈에 들어오나 봄 우리집 기준이긴 하지만 미스트롯때는 우리집 대동단결 송가인이였는데 지금 완전 다른 거 신기ㅋㅋ 말투 왜 귀엽지....? 팀미션으로 한번 보고 싶은데 힘들겠지 8ㅅ8 다음주가 또 기다려지네요, 아, 다음주를 또 어떻게 기다릴까요,

다른 현역들은 다자기 전문분야서 익숙해져있는 프로인데 김호중은 자기장르가 아닌것에 도전한 그 도전정신이 훌륭하다고봅니다 미스터트롯은 그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 새로운 도전에 과감히 도전한 사람을 뽑아주는게 당연하다고봐요 송가인이 국악을 뚨고 나온거처럼 김호중 흥해라 안돼.........아직 둘 중 하나 못보내겠는데요 ㅇㅇ 다정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을 음원으로 발표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늘(24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미션

호감이 안생겨요. 천명훈 지목하고 변명아닌 변명하는것도 글코. ㅋㅋ 곰돌이같음 다정 아 김정은이랑 찬열 섞여서 자꾸 보여 아 말투 왜 귀엽지....? 쩌는무대 보고시파 장민호 리더 김호중 메보 반전멤 임영웅 메보 씹덕멤 댄싱머신 영탁 실력멤 작사작곡가능 김수찬 퍼포 끼쟁이 이찬원 메보 찬또 옥진욱 비주얼 퍼포 신성 리보 촉촉함 영기 트롯퍼포 엠씨멤 나태주 메댄 16명 정도 한다던데 쓰려니까 이름이 생각 안나ㅠ 뭔 축구장에서 달리기해서 껐는데 뒤에 무대 나왔다니ㅠ시벌 김호중 임영웅 이둘중 하나 할각인데

우승각?? 하게 되는 상황이었음 왜 우승각?! 소리 들었는지는 이 영상 보고 판단 미스터트롯은 일단 전체적으로 실력 상향된 와중에 잘하는 애들 귀여운 애들 잘생긴 애들이 차례차례 등장하며 각자의 취향을 저격 중 다들 별명으로 많이 불리는 와중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로 이름 확실 어필한 30학번 잠언오빠 내 귓가에 진또배기 좀 지워줘요 이찬원 성악 하다가 왜 트로트? 했지만 알고보니 팬텀싱어가 미스터트롯에 빼앗긴 인재인 김호중

착용자의 평균 ISS는 23.8점이었고 안전띠 불착용자의 평균 ISS는 37.5점으로 두 군 사이에 통계학적으로 의미 있는 차이를 보다 (Table 3, p =0.002). 하지만 충돌 방향별로 안전띠 착용 여부에 따른 중증도나, 충돌 방향마다 사고차량이 동일한 파손 정도일 때 안전띠의 향에 의한 탑승자의 중증도는 차이가 없었다(Table 3, p >0.05). 2)에어백 총 76의 사고 차량 가운데 에어백을 장착한 차량은 57(75%)이었고 에어백을 장착하지 않은 차량은 19 (25%)이었다(Table 1). 에어백을 장착한 차량 57 가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