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도 선선한데 함께 달려 보실 분 손들어 보세요! 1인 그린피 면제 마지막 날이라서 실제로는 그린피 13.5만원에 모십니다. 1팀만 예약 합니다. ㅠㅠ 신청자 : 무리뉴, BOOM, _FRED_, 한량가득 ps. 유니 아일랜드 클럽 하우스에서는 유니 짜장 파나요? ㅠㅠㅠㅠㅠㅠ 뭐해요 잘되면 내탓 못되면 선수탓 잘되었던 때는 문제 없었지만 말이죠.. 레알 첼시 맨유 때는 선수탓 엄청났죠 모우라에게서 찐한 고급 향기가 나기 시작합니다 델리알리는 진짜 역대급 재능이네요;;; 손흥민은.. 마치 완성형에 막





모어) 자주 갑니다. - 분위기가 조용조용해서 좋았습니다. - 은퇴 후, 살고 싶은 동네입니다. 9. 아파트 참 좋네 - 처음으로 아파트에서 살고 있습니다. - 20층 이상 고층이라 시티뷰도 좋고 각종 커뮤니티 시설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집에서 찍은 풍경입니다. ㅈㄱㄴ 케인은 타켓형에 좀가깝지않나요 무리뉴가 케인어케쓸지 ㅋㅋㅋ 이번주 토요일경기있던데 ㅋㅋ기대됩니다 그리고 무니뉴 선수사달라고 구단주에



컨닝뉴 토트넘 오늘경기 진짜 10위권 밖으로 까지 밀려나도 할말없는 실력인듯 박싱데이에 다들 지쳐 보이고 케인이 햄스트링까지 올라온거보면 진짜 강행군이긴한듯 믿을건 이러니저러니해도 이젠 진짜 손흥민 밖에 없는거 같네요 은돔벨레 세세뇽 로셀소 토트넘 새로영입한 선수들 다들 에휴... 과제다 젤 잘하는 우리 공격수들 살려내 지금은 체력적으로 지쳐보인게 커보이긴 하다만.. 레알시절 날강두 사용법도 그렇고 뭔가 윙어는 빠르고 수비가담 좋고 역습에서 잘해야한다는게 깔려있는 느낌이랄까요? 전부 매칭이 되는게 손흥민이긴하네요 모우라도 무리뉴 전술에서는 살아남을 공산이 크네요 무리뉴 취임 이후 손흥민을 정통윙어처럼 쓰면서



정말 스피드감 있고 역습할때 역동적으로 공격 가능한데 오늘 경기 개노잼이네요. 시원하게 공격작업 나간 장면 한번도 없던듯요.. 이거 흥민이 걱정 이전에 케인이 먼저 언해피 띄우겠는데요 ㅠㅜ 풀백 바로 위인 수미 두명이 안정돼면 괜찮아 질거 같긴 한데 현 토트넘 뎁스에 안정적 수미가 없네요. 케알손 체력 박싱데이 본격 시작전에도 다 갈리고 연패할까 걱정이 됩니다. ㅠㅠㅠㅠㅠ 다른팀쪽으로 가서 작전 지시 하는거 컨닝 까지 하는 무리뉴 ㅋㅋㅋ 감독이 옐로카드 받음 새로운 별명 또 생겼네요





많아질것같고..... 그래도 무리뉴니깐 토트넘도 트로피 하나는 들어올리겠죠 스페셜원의 위엄... /Vollago 출처 무리뉴 인터뷰 대충 요약 역사는 우승 안하면 의미 없다(?) 무리뉴 성적표 요즘 폼 봐서는 딱히 업그레이드도 아닌 듯 한데.. 구태여 감독 바꿀 필요가 있었나 싶은.. 토트넘 삽질하는게 100% 감독탓도 아닌 것 같구여... 분위기 쇄신이 목적이면 선수들 주급이나



뛴 거지만 포체티노 때와는 많이 다르네요 특히 선수 교체가 항상 이해가 안 갔는데 말이죠 물론 수비가 개판인 건 무리뉴도 답이 안 나올 거 같아요 무리뉴 오늘도 반드시 우리 손 선발로 쓰겠죠? 새로운 전술 시도 한답시고 후보로 쓸거같진 않은데... 라인업 언능 좀 나와랏... 참고로 오늘 토트넘 우승하면 챔스 16강 확정~!! 케인





신경쓰다가 공격에서 좋은 모습 못보여줄까봐 겁나네요 손흥민 내년 군대갈때까지 일정이 빡세겠네요 무리뉴 인간적으로 뮌헨은 데려가지 말자 GIF 설마 시즌 끝나고 이렇게 컵 드는거 아니야? ㅎㅎ 옆옆팀 팀장님 자꾸 우리쪽에 와서 잔소리 하길래 장실에 응가탐 하러 왔는데요.. 혹시 오피셜뜬건가요? 짠돌이 구단주가 왠일로.. 요런 결정을 했을까 싶네요 손흥민은 눈도장 확실하게 찍을려면 아무래도 좀 경쟁 다시해야겠지만 그 바닥이 원래 경쟁이 치열한 곳이니.. 장기적으로보면 손한테도 기회가 될수도 있겠죠? 암튼 응가하다 오~ 했네요 골 필요하니까 손흥민 톱 올림 ->골 넣음 ->골





또 방출해야 하는데 이렇게 되면 팀이 '머물러 갔다가 가는' 수준으로 밖에 안되죠 챔스는 커녕 유로파 리그 진출하는 수준의 팀이 되버린거 같아 안타깝네요 ㅠㅠ 무리뉴 오고나서 특유의 수비전술 때문에 흥민과 케인이 풀백처럼 뛰고 있어서 경기 보면 짜증 만땅이었는데... (심지어 지난 경기 케인 평점이 4점. 원톱한테 풀백 역할 세우는 판국이니 흥민이 혹사 말도 못하겠고...-..-) 오늘 베트남 경기 보니 편...안...하네요. ㅋ 우리가 보기엔 호빗이지만 동남아서는 스웨덴 느낌의





처럼 그랬던거 처럼 확실히 자기 축구 보여줄거 같은데 돈이 참; 옆에서 거드는 수코랑 둘이 존나 영혼의 쌍둥이 같음ㅋㅋㅋㅋ 지금 일어남 ...내생각이 맞았어 ㅋㄱㅋㄱㅋ왜 계속 영국타령하나했더니 뭘 자꾸 주변선수들이 못쫓아간다느니 무리뉴 전술이야 뭐 언젠 기대치가 높았나 걍 오늘 같은 날은 세탁골 넣고 해피엔딩하는 게 최선 같음 손흥민, 아시아 최고 국제 선수상



(대댓글)세계 원톱은 오버지! 어쨌든간에 현재 세계 워놉은 메시고 그 다음인 마네와 음바페도 그만한 포텐은 갖추고 있어! 세계 상위 10위 정도라면 괜찮겠다! ?哈士奇 (대대댓글)단지 클럽 성적과 국대에서의 활약만 가지고 말한다면 세계 원톱이라 할만한 인물이 없지! 메시는 작년에 발롱도르 3위 안에도 못들었는데 왜 그건 말 안하냐? 用?7321687419 (댓글)절대적인 월클급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