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손혜원 그렇게 멍멍 꿀꿀거리면서 쉴드 치더니만 검찰조사받으면서 점점 사실인것 같으니까 잠잠해지고, 안민석 의인이라고 그렇게 쉴드치고 그곳이 헐도록 빨아주서니 음주운전 도주로 걸리니까 잠잠해지고, 윤지오가 무슨 정의의 사도인것 만냥 의인대접 하면서 그렇게 빨더니, 개구라 걸려서 캐나다로 도피하고, 고소당해서 수사받으니까 또 잠잠해지고, 이게 유게 니들 수준인거야 조국 그렇게 쉴드쳐주다가 검찰수사 공소사실중 상당수 죄로 인정되면





같네요 윤지오 수호 검찰개혁 13번째 증언, 윤지오 지음, 가연, 2019 블로그 56 의 글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같은 글이기 때문에 블로그로 가실 필요는 없지만, 이 놈은 어떤 걸 좋아하고 어떤 글을 남기나 한 번 들러주시면 정말 좋겠습니다. ㅎㅎ 책을 읽은 지는 꽤 되었어요. 다만 리뷰를 쓸지





욕하냐는 개밥들 있었지 ??? 죄명이 사기, 후원금 횡령죄 란다 제발 ㅈ되길 사기꾼이 제일싫어 손혜원 쉴드치다가~ 검찰조사 받으니까 아닥하고. 윤지오 의인 취급하면서 그렇게 빨아주더니만, 캐나다로 튀니까 언제 그랬냐는듯 주딩이 닫고, 안민스톤의 후계자 노승일도 의인치급 하면서 그렇게 물고 빨더니,, 음주운전 걸려서 도망가니까 또 입쳐닫고, 이제 조국 마누라와 조국등 조국패밀리 구속되면 뭐라고 입 쳐 닫을꺼냐? 조국의 범죄 수사는 나쁜수사고, 정치검찰 되는거냐?



조민님은 지킨다.. 경찰, '후원금 사기 의혹' 윤지오 강제 수사 착수…체포영장 신청 경찰, 윤지오 체포영장 신청..검찰서 기각 입국 계획 없다는 윤지오[13] 고요하고~ 조용하구나 ㅎㅎㅎ 리치몬트산후조리원 우리편인가 싶으면 다팽개치고 입국 계획 없다는 윤지오 윤지오 관련 진실이 궁금합니다 윤지오 체포영장 윤지오 캐나다 수사기관과 공조 송환한단다 윤지오 깜방 가즈아!!!!~~~~~~~~~~ 대깨문들 아직도 조국쉴드치면서 홍들홍들 거리냐? ㅋㅋㅋ 김어준이 좋아하는 김경률회계사 여기도 김어준 말



신청 등 강제 수사 절차에 착수했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최근 서울중앙지검에 윤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신청했지만, 검찰이 이를 반려했다. 검찰은 경찰에 수사 보완을 지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경찰은 7월 23일부터 8월 16일까지 윤씨에게 3차례 출석을 요구했다. 그러나 윤씨는 입국 계획이 없다며 출석을 거부했다. 현재 윤씨는 캐나다에 거주 중이다. 윤씨는 지난 4월 후원금을 사적으로 운영한 혐의로





책을 읽고 난 직후에 느꼈던 그녀에 대한 부채감을 인터뷰를 보면서 그나마 많이 덜 수 있었어요. 하시는 일이 무엇이 되었든 응원하겠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주렁주렁 굴비 지상의 빛은 윤지오 님께서 이번에 설립하신 비영리단체입니다. 아직 법이 미처 마련하지 못한 증언 보호 프로그램을 대신해 도움을 주기 위한 재단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경험에서 느꼈던 공포와 불편을 다른 사람들은





언급하면 칼삭제 붕어 초창기에 의심하거나 이상하다고 한사람들 마녀사냥및 쌍욕.패드립 시전하드만 붕어 사기꾼인거 밝혀졋죠??? 그이후 붕어로 오해받은 통신사 사장님 욕하고 유튜브 촬영까지했지만 아닌거 밝혀졋죠??? 솔직히 팩트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찰스박 가입일 2014.04.30 활동지수 마력 2,190 작성글 게시글 19 | 댓글 550



싸움, 이제 그만하라’ 회유·협박도" "진보 진영에 찍혀 일 못 할까 봐 나서지 못하다가 마지막 용기 내" 與의원 "‘제2의 국정농단’으로 키우자고 한 적 없어" newb**** 댓글여론조작사건의 김경수 드루킹 같은거지...... 자한당짓으로 프레임 짜고 공격하다가... 알고보니 민주당.... jma6**** 버닝썬 연루의혹으로 경찰청 압색 하자마자 문재앙이 화들짝 놀라고, 대깨문 시위 200만 ㅋㅋ 버닝썬 반드시 철처하게 파고들어야 합니다 yj19**** 여권 인사들이 주도하는 내부 고발자 모임.





그걸이용하냐 제발 확실한 처벌받아으면좋게다 [연합뉴스TV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경찰이 고(故)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 윤지오씨의 후원금 사기 의혹 등과 관련해 강제수사 절차에 착수했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최근 서울중앙지검에 윤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신청했다. 검찰은 일단 영장을 반려하며 보완을 지휘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어준,김제동,안민석 등등 윤지오 앞세워서 그 난리를 치더니 ㅋㅋ 진실이 드러니까 아무말도 없고 조용하네~~~ ㅋㅋㅋ 밀어주는건 박사모랑 다를바가 없습니다.오히려



위해서 광분하고 있다. 캐나다에 거주중인 '장자연리스트'의 유일한 증인 윤지오씨가 스토킹·사행활침해로 극심한 피해를 호소하며 한국에서 온 극우 유튜버 슛티비의 슛맨과 전문가를 사칭하고 사기행각을 벌여온 것으로 알려진 서준혁 등 일당이 캐나다 경찰과 한국경찰에 동시에 고발되어 수사중이다. 서울경찰청은 이 사건을 노원경찰서에 배당하고 9월 18일 고발인 조사를 하기로 하면서 사건 수사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