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류하기를 바라고 있다. 우리는 카나비의 합류를 매우 기대하고 있다." / scrapper@osen.co.kr ㅋㅋ좆됏네 스틸에잇 고장난 시계가 드디어 일한다..! 미친것들 라코가 카나비한테 너 원하는대로 할 수있게 도와줄게 그리핀에 남아도되고 징동으로 가도되고 fa 하고싶으면 fa를 해도되고 니가 하고싶은대로 최대한 도와줄게 ㅇㅇ 스틸에잇이 김대호 전 감독의 폭로와 관련해 계약서 일부를 공개, 사실과 다르게 알려진 부분들을 바로 잡았다. 스틸에잇은 조규남 대표의 협박과 갑질 여부와 관련해서는 자신들의 조사가 의미가 없다고 판단, 이



프로게이머 '카나비' 서진혁 선수 문제를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국회 차원에서 전폭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 핫태 주특기 나왔네요. 욕처먹을 짓만 하다가 가끔 칭찬할만한 일 함.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또 쌍욕박힐 짓거리 함. 그래도 이번건 또 칭찬할만한 일이긴 합니다. 이스포츠협회가 누가 협회 아니랄까봐 개쓰레기놈들 집합체인데 국회차원에서 서포트 하겠다는거 보니... 라이엇코리아 하고 스틸에잇그리핀 하는 꼬라지 보니 짬짜미로 묻고싶은 속셈이 있는거 같던데 말이죠. 의존해야하는거임? skt kt 한화 정도만 자본력 그나마 되고 나머지는 걍 중국자본 아니면 위태위태하니까 이따구로 굴러가는거 같아서



정확히 반영돼 한국어와 중국어로 제공해 어느 한 쪽이 충분히 알지 못한 채 의사소통을 진행하는 일이 없다'고 명시했다. 끝으로 징동 게이밍은 이번 사태와 상관없이 '카나비' 서진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그의 복귀를 희망했다. "우리는 그리핀과 '카나비'의 선수 이적에 대한 라이엇의 공식 조사에 충분히 응할 것이다. 다만 선수 임대 계약이 유효하기 때문에 '카나비'는 가능한 팀에 빨리 합류해 팀의 다음 훈련 스케줄을 응해주기를 희망한다. 이번 일이 조속히 해결되기를 바라면서 카나비 선수가 여론과 심리적 부담을 털어내고, 징동 게이밍에





병신들 그냥 솔직하게 다털지 어휴 ㅋㅋ 서경종 뭐하냐 독일에서 조규남이랑 대책위하냐?????? 이적료 없이 연봉만 주면 되는데 개꿀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스틸에잇 미성년자 통수 치려고 눈이 멀었네 라코가 조사하니까 스틸에잇이 계약서 가져가서 파기했다 라코가 카나비보고 그리핀에 있든 징동에 있든 fa가 되든 원하는대로 할수있도록 도와주겠다 근데 스틸에잇이 카나비 만나서 (10월 18일 엊그제임) 님 징동에서 3년만 뛰셈 카나비 : ㄴㄴ fa 하고싶다 스틸에잇 : ㄴㄴ fa 하면



조사들어가니까 스틸에잇이 계약 파기한거임 스틸에잇 "'카나비' 현재 그리핀 소속...이적 신분 아니다" 서경종 뭐하냐 독일에서 조규남이랑 대책위하냐?????? 그리핀 및 그리핀 운영을 맡고 있는 스틸에잇 역시 김대호 전 감독이 제기한 의혹 규명에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스틸에잇 관계자는 포모스와 통화에서 “해당 사건에 대해 라이엇 게임즈에서 연락을 받았고, 사실 확인을 위해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스틸에잇 진짜 간 큰 새끼들이네 징동 상대로 저지랄을 한거야? 스틸에잇은 이적료는



필요한 자료와 계약서 등을 이미 넘겼기에 모든 판단은 라이엇 게임즈의 몫이다. 스틸에잇은 라이엇의 조사에 성실하게 응하고 있다.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씨발 존나 실망이네 서경종 난 타 종목 스틸에잇 팬인데 거기까지 손절각 보이잖아 라이엇이 조사하고있고 그리핀이 협조하겟대 ㅇㅇ 저 위챗 대화내용대로면 징동도 법적으로 피해자라서 손해배상 걸 수 있는데 스틸에잇은 이 일이 묻힐 거라 생각한 건가 이렇게 빨리 들통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사만 보면.. 폭탄이 확실히 스틸에잇으로 간듯 이미 롤그리핀 인수를 시작으로 휘하 모든

경우 그리핀에 요청해 팀과 팀의 협의 하에 임대 계약을 이적 계약으로 갱신할 수 있다. 하지만 지금 징동과 그리핀이 이적 계약서를 작성한 적이 없기에 서진혁은 그리핀 소속으로 징동에서 임대 신분으로 선수 생활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적료 10억 김대호 감독이 10억의 이적료를 챙겼다고 폭로한 것과 달리 이적 계약 자체가 이뤄진 적이 없기 때문에 스틸에잇은 징동에게서 이적료를 받은 적이 없다. 임대료 역시 한번에 전액을 받는 것이 아니기에 활동한 기간 만큼의 임대료만 지급된 상황이다. #임대 기간

1년 반 2년이라고 알려진 것과 달리 징동과 맺은 '카나비' 서진혁의 임대 계약 기간은 1년 반이다. #임대 및 이적 과정에서의 조규남 대표 협박과 갑질 이 부분에 대해서 스틸에잇은 협조만 할뿐 모든 것은 라이엇의 조사에 맡기고 있다. 스틸에잇이 조사하는 것은 의미가 없기 때문에 이 부분과 관련해서는 라이엇의 조사 결과를 지켜볼 예정이다. #'카나비' 서진혁은 탬퍼링을 했나 이 부분에 대해서는 라이엇 게임즈가 조사 중이고

피코짓한 기자회견이었네 ㅋㅋㅋㅋ ㅎㅎ.. 존나웃기네 시ㅣ발 드립력 ㅋㅋㅋㅋㅋㅋ 시발 존나 속보여...ㅎ 제재도 안받아? 위챗 대화로도 이미 템퍼링 아님 + 이적 두개 증명됐는데 심지어 이적계약서 파일도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틸에잇 진짜 개양아치들 닉값 이 얼굴에 협박하면 개무서운데 ; 아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소속 팀 대표 등으로부터 협박을 받아 불리한 조건에 부당 계약을 체결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종목

지속적인 협박중(카나비 이로인해 프로은퇴 고려중, 징동과의 계약이 너무 싫어서 1년으로 하자고 요구중) 원글 출처 - fm코리아 글을 보고 퍼온곳 - PGR21 조규남과 스틸에잇이 한통속이였다는 결론이 [OSEN=고용준 기자] 지난 20일 밤 '카나비 이적'에 대한 그리핀의 모회사 스틸에잇의 해명에 김대호 전 그리핀 감독이 21일 새벽 다시 한 번 입장을 밝히면서 갈수록 진실공방이 커지고 있다. 스틸에잇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 본사 회의설서 '카나비' 서진혁의 이적과 관련해 세간에 알려진 이적료와 강압에 의한 계약 진행 등 일부 의혹을 해명했다. 이번 자리는 김대호 전 그리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