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예찬 저 냥반.. 여의도 연구원 출신 이네요. 장예찬 뭐하는 인간인가요? 100분 토론 보고 있습니다. 장예찬 개털리네 장예찬이 누군지 알아보도록 하죠 유시민 표정바뀐거 보셨어요??? 장예찬 저인간도 참. 장예찬이 똥되고 있네요 저 패널들, 100분토론 유튜브 버전이라는 방토왕 출연진들이라네요. 장예찬 뉴규? 장예찬 질문속에 구라치다 훈계받음 장예찬 그냥... 조중동에서 청년 자한당이라고 보면되세요. 장예찬? 얘도 질문에 의혹을 사실처럼 얘기하네요. 장예찬씨 '여당 때문이다.' 장예찬아 울지마 장예찬



너도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누리당 ㅋㅋㅋㅋ 바른미래당 앞잡이ㅋㅋㅋ 백분토론 피디 미쳤냐? 이래서 실검 1위 올라갔구나!! 장예찬..ㅋㅋ -출처 : 이종격투기 제2의 이준석이 되고 싶겠지만... 20대를 대표하는 것처럼 말하지만 대안이나 균형적인 발언은 한 적이 없음. 쟤를 왜 YTN이나 MBC 등에서 패널로 자꾸 쓰는지 의아. 전 여의도 연구원... 둘이 방송에서





논객이란 말은 과찬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적의 논리 등장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새끼 왜 울거 같이 표정 짖고 그래 ㅋㅋㅋㅋ 븅신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유작가님 정말 좋아요~ 발리고있는데 ㅎㅎ 장예찬이 유시민을 낚으려하다가 쳐발리네요 이미 내 논의는 정해져 있으니 넌 인정해 이건가? 아님 이준석이후에 내가 나서볼려고 찐따짓하러 나왔냐? 근데 유시민한테 그냥 닥쳐지네 무식한자가 열등감이 부글부글 한심한...여기서 입털면, 내일아침 영웅이라도 될거라 생각한건지... 부럽지는





되는 거 같고. 페북 있길래 보니 출연한 방송사 이력이 뭐... 신지예는 뭐 말 안 해도 다 아실 테고. 오창석은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뭐 첫인상은... 젊은맛에 취해 있는 자기 잘난 줄 아는 사람들...이라는 느낌이 좀 드네요. 뭐지? 나와서 정신교육 받는중? 니가 막 질문할 그런분이 아니다 쯧쯧 더 심하게 말하면 귀가 썩어요. 으휴... 저 수준에





나온 걸 본 적이 있는데 둘다 노답입니다. 오창석은 그나마 나은 편이지만... 자유한국당 출신입니다. 예. 진부한 질문 = 지금 (노인)대학 및 트루스 포럼이라는 그 말 그대로 옮겨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시민한테 개털리네요 ㅋㅋㅋㅋ 뭔가 손해보는 기분인데.. 장예찬 자유미디어 공동대표 인터뷰 “뉴미디어 시대, 청년 정치 꿈꾼다” 이준석이군요.ㅎㅎ 장예찬? ㅋㅋㅋㅋ 참 교 육 YTN 노종면 더 뉴스에서 보면 맨날 조국 장관



역시... 질문을 왜곡해버리네요 홍준표 이 사람 머리는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는지... 검사놈들은 다 그런 것인지... 짜증이 나는군요. 그리고 처음 유시민 이사장에게 질문하는 장예찬이라는 청년논객이라는 사람은 뭐하는 놈인지... 그놈이 그놈이겠지요. YTN에서 몇번 봤는데...공중파에서 고수를 만나니 멘탈 털리겠네 장예찬 자유미디어 공동대표 인터뷰 “뉴미디어 시대, 청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예찬은 누구예요 유시민이 허허하고 웃고다니니 콧털 건드려도 될거같았나보네요 장예찬인가 쟨 모냐? 장예찬...열등감... 장예찬씨는 질문 하나 하고 실검 1위네요 장예찬씨였네요 장예찬이 깝치지 말자 오늘 뼈까지 발린 장예찬 실체?ㅋㅋㅋ 장예찬 홍발정 이야기 들으면서 장예찬 뼈폭력 당하네요 젊은논객 장예찬??????? 장예찬 무덤판듯 청년들의 대변자인척하는 장예찬과 신지혜의 진면목을 보여주려는 마봉춘... 저 장예찬 청년논객. 누리고 살고 싶은 장예찬 유시민 ㅋㅋㅋㅋㅋ 100분토론에서





않네요 누군가 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통령이 협치 실종이 아니고 야당이 야당스러워야 뭐 대화를 하지 저사람 왜그래 하는표정 ㅋㅋ ㅋㅋㅋㅋㅋ 얼굴 붉어지고 표정관리 안되네요 ㅋㅋ 누구한테 줘터지고 얼굴부은 이준석인줄 시민옹 눈빛 변하셨습니다 패널이라고 대려와 유시민 작가님에게 그냥 떠들다가 팩폭 당하며 이미지 확인 시키려는 마봉춘의 고도의 전략이 아닐런지...ㅎㅎ 은 개뿔, 태극기논객이라고 하지 ㅉㅉㅉㅈㅈ 장예찬 너 인마 ㅂㅅ 같은 질문한 거





정치 꿈꾼다” 그만 알아보도록 합시다. 와 ㅋㅋㅋ 순간 표정싹 변하면서 장예찬에게 과외해주는거 보니까 급차이가 확... 그러게 웃을때 잘해라 뭐 질문 같은 질문을 해야지. ㅋㅋㅋ 지 맘대로 결론 지어놓은걸 뭐하러 묻는지. 만기의 아이폰X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토왕 = 방송국 구석 토론왕 장예찬은 시사 평론가라고 소개되는 듯한데 평론가 수준도 안



질문했던 장예찬 100분 토론, 청년논객 장예찬 정체 오늘 유시민 이사장이 깝죽대는 장예찬 가지고 논거 한짤로 정리 지겹다 장예찬 장예찬.. 알아보도록 합시다 장예찬, 신지예 환장의 콤비... 장예찬, 전 여의도연구원 객원 연구위원 장예찬 이놈은 .. 어디 자유당 청년당원인가요? 저쪽이 장예찬이고 이쪽이 신지예인가요..? 청년논객 장예찬 100분 토론 장예찬(소패널)의 정체.jpg 어설프게 덤볐다가 개털리는 자유당 줄선 장예찬 장예찬 ㅎㅎ 장예찬 청년논객님 페북 페이지가 있길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