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재일 김재호 최주환 국해성 정진호 정수빈 김재환 박건우 김인태 오늘 꼭 이기자 꼭 우승하자 애프터게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박세혁 이흥련 장승현 린드블럼 후랭코프 유희관 이용찬 이영하 윤명준 함덕주 최원준 이형범 김승회 이현승 권혁 배영수 호세 오재일 최주환 김재호 허경민 류지혁 오재원 이유찬 김재환 정수빈





선수 완투승 봤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늘 두산한테 당했지만 오늘만큼은 명예 두산팬이니까 오늘도 이겨라 이겨 우승해 ᕦ(ò_óˇ)ᕤ ! 외모때문인지 자꾸 조롱당해서 그렇지 그정도로 꾸준한 좌완 흔하지않은뎅 인지도도 높고 ㅋㅋ 사실 난 팬서비스잘하는걸 봐서 이미지가조음 본인 취향이래...?ㅠ ;;; 역시나 슬픈예감은… 이제 두산의 역습만 기다려봅니다 82마일 직구를 던지는 누군가의 아들, 동료이자 프로로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공 끝 움직임과 제구로 승부하는 선수라기 보다 리그 심판 특성에 의존하는 선수로 굳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희관 1이닝 강판 최원태 2이닝 강판 3차전 선발 브리검 두산상대 1경기 1패 5이닝 4자책 방어율 7.20 후랭코프 키움상대 3경기 1패 17.1이닝 5자책 방어율 2.60 4차전





키움 장정석 감독은 올 시즌을 끝으로 계약 기간이 만료된다. 마지막에 누가 웃게 될까? 설레는 가을이 곧 시작된다. sports@heraldcorp.com 왜 저런 머리스탈을 하고있는거죠?ㅋㅋㅋㅋㅋㅋ 뭐여?????????? 다음은 김 감독과의 일문일답. -타순 변화가 있는지. ▶6번 재호, 7번 세혁이가 나가고 경민이와 오재원을 뒤로 뺐다. 8번 허경민, 9번 오재원이다. 오재일과 호세를 바꿨는데, 아무래도





잘하고 있는 류지혁에게 지나가면서) 빈말좀 하지마 ㅋㅋ 류지혁: (본인 응원가 어떻냐는 질문에) 조은데!! ... 나이가 들면 안 조을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ㅋㅋ 한명도 안 빼고 다 잘해라 통합우승해줘 두-멘 어제 본 짤인데 문득 코시 1회 보다보니 82마일이 딱 찍히네요



ㅋㅋㅋㅋ 뒤에서보니 더 싱기해 ㅋㅋ 두산 투수 : 이용찬, 장원준, 권혁, 유희관 타자 : 오재원, 오재일, 정수빈, 최주환, 허경민 몇명이나 잡을런지 장원준 권혁은 몰라도 8회초 NC 4:2 두산. 엎치락 뒤치락. 야구도.... Jtbc 토론도. 복잡미묘. 꼭 동점상황 7,8회에 상위타선 대주자교체 페르난데스 방금 빼길래 저거 점수 안 나면 또 나중에 어쩌려고 저러나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싶네요



허경민 류지혁 오재원 이유찬 서예일 김재환 정수빈 박건우 국해성 김인태 정진호 백동훈 김대한 잘하자 82마일 유희관 정말 미안한데 유희관 선수 머리 왜 저런거야? 유희관 머리보고 존나 놀람.... 느낌 왔음 느낌 왔음 두산 키움 선발투수 상대 방어율 어제 상대전적때문에 교수가 키라고 생각했는데 유희관은 신기한게 많은선수인듯... 오늘 유희관 헤어스탈.. 유희관 머리 무슨일...? 한국시리즈4차전 예상 [KBO] 두산의 '경험' vs 키움의



코시 3차전 - 시즌 기록이 무의미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유희관 머리보고 존나 놀람.... 느낌 왔음 유희관 머리 무슨일...? 한국 시리즈 4차전 [KBO] 두산 승리 82마일 유희관.jpg 한국시리즈 사실상 종료 김태형 강석천 김원형 이도형 조인성 조성환 김민재 강동우 고영민 함덕주 김승회 권혁 배영수 유희관 린드블럼 윤명준 후랭코프 이용찬 이현승 이영하 최원준 이형범 장승현 박세혁 이흥련 페르난데스 허경민 이유찬 류지혁 오재원



점수가 꽤 나는 경기가 되지 싶습니다. 두산 베어스가 정규리그 1위를 확정 짓고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왼쪽). 키움 히어로즈가 지난 10일 준플레이오프 4차전에서 LG를 꺾고 선수단 전체가 기뻐하고 있다. [사진=두산 베어스, 키움 히어로즈]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정종훈 기자] 두산 베어스의 ‘V6’일까 아니면 키움 히어로즈의 첫 우승이냐. 사상 첫 ‘서울 한국시리즈’가 오는 22일부터 7전4승제로 펼쳐진다. 1~2차전은 두산의 홈 잠실야구장에서, 3~5차전은

'패기'…KS 맞대결 관전포인트 두산 유희관은 탈모죠? 타덬인데 유희관 머리 무엇??????? 튼동 일문일답 두덬드라 나 오늘 처음으로 두산쪽 자리 앉으러 간당 근데 유희관도 스타플레이어 아닌가 정말 미안한데 유희관 선수 머리 왜 저런거야? 봐요 유희관 개털릴꺼라고 82마일, 유희관 타덬인데 유희관 머리 무엇??????? 이팀에 기사나 영상 잘보는애 누가있냐 유희관? 허경민? 절대 폰 하지마 보지마 시발 유희관 던지는 저게 스트라굽쇼? ㅋㅋ 나 결혼식장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