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중 감시에 들어간다. 수도권에서는 다음달부터 배출가스 5등급차 운행이 제한되고, 수도권과 6개 특·광역시를 대상으로 공공부문 차량 2부제가 시행된다. 역시 연비의 계절이라 그런지 뚱띠 연비가 잘나왔네여 항시 풀투풀.. 지난번 주유 영수증 이달두 비슷하게 드가네요 일교차 형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뒤에 집이 실려있네요. 전국적으로 지금은 노후경유차





커피쿠폰을 두번이나 보내주었습니다. 사실 대기1번이고 앞에 8대가 있었는데, 보통 그 정도면 90%이상 배정을 받는다고 하던데 19년식 520i가 프로모션이 너무 좋아서 8대모두 취소없이 다 출고가 되어 버렸습니다. 딜러도 황당해 하더군요.... 그때가 9월초였는데 그때부터해서 지금까지 한번의 부족함 없이 최선을 다해 알아봐주었습니다. (미안해하는 마음이 보이더군요) 마지막 출고까지 끝나면 선물이라도 하나



차량 대차 가능한가요? 노후차 퇴출하면 지원은 뭐해줘요? 5년 내에 미세먼지 잡는다…총 20조2천억원 투입 노후경유차 된차 고속9 국도1 연비.. 노후경유차 노후경유차 지원에대해 빠삭하신분 계실까요? 상대방 대물처리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20만키로 꼭 탄다! 기변합니다. 선택장애 도와주십셔 행님덜.. 기사를 보면 거의 실행 될거라고 하는데.. 왜 중국에서



시공하고 싶은데... 만류를 하네요 주변에서 ㅎㅎ 핸들도 바꾸고 싶은데 가만있으래요 ㅎㅎ 주행중에 조금 부조(찐빠?)가 있는거 같아서 점화 코일 2개는 형님이 갈아두고 제가 요번에 직접 갈았습니다. 그래도 좀 있어서 점화 플러그 갈려고 하는데 단골 카센터에서 안뽑힌다고 담에 하자네요;;;



했습니다. 주행거리도 10만이 조금 넘습니다. 아직 현역으로 충분히 뛸 수 있는데, 많이 아쉽네요... 사족으로, 국산중형이랑 고민을 꽤 했는데, 저한테 필요한 옵션들 ( HUD, 전동트렁크등 )을 추가하려고 하니, 꽤나 금액이 올라가서... 후보였던 그랜저IG하브. K7 모두 2.5cc기준으로 필요한 옵션 모두 추가하면





대물 처리는 늦고 벌써 1달이 다되가네요. 제 돈으로 렌트 하는 건 아닌 것 같고 어떻게 방법이 없습니까? 어느선배님께서 자비로 렌트하고 민사처리 해라는데.. 청구를 하면 되는가요? 수리(견적가 100만원, 앞범퍼 교체)한지 3일만에 사고나서 황당하고.. 노후경유차라 내년 조기폐차 공고뜨면 하려다가 갑자기 10월초에 조기폐차 추가모집을 해서 조기폐차 하려고 했던 차인데 폐차했으면



바람 넘어올때만 높아지는건지.. 지금은 경유차 쌩쌩 달리는데 왜 멀쩡한건지.. 납득이 갈 만한 설명을 먼저 하는게 맞는거 아닌가 싶네요.. 정부, 2024년까지 '초미세먼지(PM2.5) 35% 저감' 목표 (지디넷코리아=박영민 기자)정부가 2024년까지 초미세먼지(PM2.5) 연평균 농도를





동안 최대 10일까지 렌트 해주거나 렌트안하면 렌트비의 30프로로 계산된 교통비를 지원해준다고 하던데 현재 새차 구입위해 알아보는 중이고요. 차가 빨리 필요한데 수리시나 새로운 차 출고 기다리는 동안 10일까지 렌트지원이 가능하다해서 가족차를 일단 타고있는데 불편이 이만저만 아닙니다ㅠㅠ 사고가 나서 불가피하게 차를 새로 구입해야하는 상황이고 그렇다고 아무차나 살 수도 없고 상대방



ㅎ 19만7천킬로 즈음에 제가 갖고 와서 타다가 지금 막 20만이 넘었습니다. ㅎㅎ 제가 차를 이렇게 많이(?) 타는지 몰랐습니다. 렉스턴은 일년에 12000km 언저리 주행했습니다.;;; 250만원에 샀는데 형은 미안했는지 혹은 어차피 사업 접는거 타이어도 흔쾌히 주셨습니다. 윈터타이어 4개, 사계절 타이어 4개 총



신청 하라는 건지 말라는건지? 쓰벌! 정말 욕 나오네요. 공무원 새끼들 일 정말 이따구로 하면서 월급 받아 처먹는건가요? 당장 차 바꿀돈이 어딨다고 차를 바꾸라고 하는건지.. 참.. 깝깝합니다.. 노후경유차라서 이번에 그냥 폐차하고 천만원 내로 국산차를 살 예정입니다. 준중형 ~ 중형 휘발유차를 구입해야

댓글